생명의 만나(20230815) 성경 : 신명기33:29 "이스라엘이여 너는 행복자로다 여호와의 구원을 너 같이 얻은 백성이 누구뇨 그는 너를 돕는 방패시요 너의 영광의 칼이시로다 네 대적이 네게 복종하리니 네가 그들의 높은 곳을 밟으리로다."
♧. 나는 행복자로다!
억만금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그것을 알지 못하고 굶어죽는 사람이 있다면 얼마나 안타까운 일입니까?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을 받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으면서도 자신의 신분을 망각하고 있다면 이 또한 얼마나 통탄할 일입니까? 돈 몇푼 때문에 좌절하고, 질병 때문에 낙망하며 신세를 한탄하고 있다면 악한 마귀에게 속고 있는 것입니다. 깡통을 차고 빌어 먹더라도 영생복락의 천국에 갈 수만 있다면 우리는 대박인생이요, 로또에 당첨된 것보다 더 엄청난 복을 받은 것입니다.
우리의 인생이 만약에 이생 뿐이라면 억울해할 수도 있겠지만 천국은 분명히 존재하기 때문에 잠시 잠깐 뿐인 이땅을 살아갈 때에 현실의 환경 때문에 원망 불평하지 말고 천국의 소망을 가지고 위대하신 하나님의 성호를 찬양하며 살아가아 할 것입니다. 우리가 누구길래 이처럼 사랑하셔서 창세 전에 우리 이름을 기억하시고 지명하여 불러주셨을까요? 하나님의 은혜 외에는 설명할 길이 없습니다. 갚을 수 없는 은혜에 감사하며 구원의 감격과 기쁨을 가지고 살아가야 할 것입니다.
윤항기 목사님께서 작사 작곡하시고 직접 부르신 "나는 행복합니다."라는 노래 가사를 보면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 정말 행복합니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우리도 "나는 행복자로다!"라고 날마다 시간 날 때마다 고백해야 합니다. 우리 인생은 우리 생각 속에서 나온 말한대로 이루어집니다. 하나님께서도 당신 귀에 들린대로 시행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를 돕는 방패가 되시고 영광의 칼이 되어 대적들의 높은 곳을 밟게하실 하나님께 진솔한 고백을 합시다. "나는 정말 정말 행복한 사람!"이라고.....
자신이 어떠한 존재인지 깨닫고 기쁨이 넘치는 행복한 삶을 살아가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상화평 목사/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