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중에서도 소파가 차지하는 비중이 워낙 크다고(실제로 느끼는 편의성, 인테리어 효과.. 등등) 생각해서 소파를 고르는데 고민이 많았습니다;;
백화점도 가보고 마석 가구단지도 가보고, 광고 많이 하는 브랜드 매장도 가보고 했는데 말 그대로 가격 대비 장단점들 때문에 결정하지 못하다가 여러 커뮤니티에서 평이 좋은 편인 로코코 매장에 가서 바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ㅋㅋ
미리 마음을 정하고 간 건 딱 두가지였는데 레벤 소파와 요즘 많이 하는 리클라이너, 이 두가지 중에 레벤을 보고 바로 결정. 주문까지 했습니다.
사실 실물이 더 예뻐요. 블랙에 원목 다리가 흔한 편이지만, 클래식한 느낌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저희가 구입한 건 3인 소파인데도 제법 넓어요ㅋㅋ 4인 소파라고 앉아도 3명 정도 밖에 못 앉겠다 했던 다른 브랜드 제품이라는 차이가 확실히 났습니다ㅋ 그렇다고 소파가 물렁하거나 품질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네요.
리클라이너도 앉아 봤는데 바로 단념하고 레벤으로 했습니다ㅋㅋㅋ
다리 바닥에 장판 조각은 자국 남을 까봐 배송기사님이 대주고 가신건데 마트 가서 예쁜 걸로 사서 바꿔도 된다고 설명해 주고 가셨어요.
배송도 잘 해주시고 서비스도 주시고, 고양이 쿠션은 매장에서 보고 너무 예뻐서 바로 구입한 제품인데 매장에 가시면 아기자기 하고 좋은 소품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가형 브랜드에 비하면 싸다고 할 수 없지만 가격 대비 빠질 데 없는 제품이네요ㅋ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