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송년 발표회를 여주시노인복지관 주관으로 11월27일 오후1시에 여주시 여성회관에서 많은 내빈과 어르신들을 모시고 성대하게 개최하였습니다.
-처음 식전 공연으로는 풍물반 15명이 분위기를 한껏 올려놓고, 사회는 권오진 MC가 작년에 이어 구수한 사회로 시작 하였습니다.
-1년동안 수고하신 어르신들을 뽑아 표창도 있었는데 여주시장 표창(김봉자), 시회의장 표창(이부미강사). 국회의원 표창(여흥한의원,우리한의원), 공로상(이행균,이상옥). 감사장(서순자,구본민,김용경) ,개근상(188명)대표하여 정명숙씨가 받었고,재가 노인돌봄 어르신들 10명에게 상품권(10만원상당)도 주어 기쁨의 분위기를 한층 더 올려주었고 sk하이닉스 후원 10,000,000원도 지급 하였습니다.
-개회 인사에서 오순환 관장께서는 오늘 어르신 발표가 11년차 되었는데 금년에도 19개팀의 많은 어르신들이 그동안 끊임없이 노력과 공들여 배운 결과의 발표라고 말씀하시면서 각 팀의 강사와 직원들의 노력도 함께 감쳐진 결과라고 칭찬 하셨습니다.
-이어 내빈을 대표하여 여주시장(원경희)의 축사가 있었는데 마침 오늘이 환갑날이라 더욱더 기쁘다고하여 많은 어르신들께서 박수로 축복을 받었습니다, 이어 국회의원(정병국)과, 시의회장(이환설)도 오늘 발표에 축사로 기쁨을 같이 하였습니다.
-오늘 어르신들의 발표는 제1부로 오후2시부터 4시까지 10개팀의 140명 어르신들의 그동안 갈고 닦어 노력한 결과를 발표하는데
*주간보호팀(오빠생각) *권오천강사의 태권도 *민진기강사의 고전무용 *신규승강사의 단전호흡 *이명래강사의 라인댄스 *강미영강사의 요가 *이정갑강사의 웰빙댄스 *이문현강사의 하모니카 *전상희강사의 벨리댄스 *박정근강사의 색스폰, 이였고
-이어 오후3시부터 9개팀 155명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박정근강사의 아코디언 *김호숙,장인순강사의 합창반 *이명래강사의 레크댄스 *김아름강사의 오카리나 *김미진강사의 난타 *이정갑강사의 댄스스포츠 *허예원강사의 우클렐레 *박은하 팀장의 직원공연이 있었고, 당신멋져동아리의 라인댄스로 막을 내렸습니다.
독거노인 따뜻한 겨울나기 상품권 전달식 후 그림
주간보호팀 오빠생각 합창
고전무용(산조)
끝으로 연출자도 수고 하셨지만 뒤에 숨은 강사와 복지 관계 직원들에게 그동안의 감사의 뜻을 표 합니다.
더 많은 팀들의 사진을 제가 바쁜 시간상 끝까지 없어 표하지 못한점 사과드림니다.
~~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첫댓글하세요
2015년 송년 발표회를 촬영해 주시고
옮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올해도 건강 유의 하시고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