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기사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전문을 보시려면 아래 원문 링크를 클릭하세요.
원문: https://www.axios.com/local/austin/2023/09/18/university-of-texas-us-news-college-rankings-ut
텍사스 대학교, U.S. 뉴스 & 월드 리포트 순위 상승
텍사스 대학교는 최근 발표된 새로운 U.S. 뉴스 & 월드 리포트의 최우수 대학 순위에서 6단계 상승했습니다.
이로써 텍사스 대학교는 이제 전체 순위에서 32위에 올랐으며, 상위 공립학교 순위에서는 9위를 기록했습니다.
라이스 대학교는 전체 국립 대학 순위에서 작년보다 두 계단 하락한 17위를 기록했습니다. 텍사스 A&M 대학교는 전국 대학 순위에서 47위, 상위 공립학교 순위에서 20위를 차지했습니다. 텍사스 대학교는 51계단 상승한 280위를 차지했습니다.
U.S. 뉴스 & 월드 리포트에 따르면 올해의 순위는 평가 방식에서 역사상 가장 큰 변화를 보였습니다. 이번의 새로운 평가 방식에서는 사회적 이동성과 졸업 결과에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학급 규모, 최종 학위를 가진 교수진, 동문 기부, 고등학교 학급 순위 및 연방 대출을 받은 졸업생의 비율은 더 이상 교육기관의 순위에 고려되지 않습니다.
한편으로 이 순위는 신뢰할 수 없다는 비판을 받아왔으며, 컬럼비아 대학교와 하버드 의과 대학을 포함한 많은 고등 교육 기관이 순위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