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목사 사랑 편지(2024 하반기 회심을 위한 사경회!)
사랑하는 새중앙 형제자매 여러분! 오랫동안 기다리며 준비해온 회심을 위한 사경회가 시작되었습니다. 함께 합시다. 함께 하기 어려운 여러 가지 문제와 이유들이 있겠지만, 그 모든 일을 이기며 나아갑시다. 은혜와 사랑이 풍성하신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기대하는 것보다 훨씬 더 놀라운 일들을 예비하셨고, 또 이루십니다. 온 세상 죄인이 회개하고 십자가 복음을 믿으므로 구원받기를 바라시는 하나님의 소원은 아무도 훼방할 수 없습니다.
성경을 통해 자기를 계시하신 한 분 삼위일체 하나님께서는 죄인을 불러 구원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죄로 말미암아 타락한 세상, 생명과 복의 근원이신 하나님을 떠나 영원한 사망과 사탄의 종이 되어 사는 세상, 살아계신 하나님께 반역하므로 하나님의 진노와 형벌을 피할 수 없는 세상에 복음을 선포하여 구원과 영생을 선물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때가 찼고 하나님 나라가 가까이 왔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막1:15)
하나님의 뜻을 따라 세상을 구원하러 오신 우리 구주 예수님께서 오셔서 선포하신 복음입니다. 귀를 씻고 복음을 들어보십시오. 얼마나 간절한 호소입니까? 얼마나 간절한 사랑입니까? 이 복음 선포에 응답하지 않고 끝까지 불신앙 가운데서 하나님을 대적하는 세상은 얼마나 악합니까?
세상을 구원하러 하나님 아들 예수님께서 오셨습니다. 오셔서 십자가에 죽고 부활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영접하는 사람은 구원을 얻습니다. 영생을 얻습니다. 하나님 나라를 선물로 받습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얻게 됩니다. 임마누엘 하나님을 모시고 영원히 살게 됩니다.
구주 예수님께서 우리 앞에 구원의 길, 생명의 길을 활짝 열어주셨습니다. 누구든지 듣고 믿어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이상 헛된 길을 찾아 방황하지 마십시오. 은혜로우신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통해 선포해주신 십자가와 부활의 복음,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들으십시오. 듣고 믿어 구원을 받으십시오.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아멘!
벌써부터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계십니까? 그렇다면 돌아보십시오. 나는 믿음으로 살고 있습니까? 예수님께서 나의 머리이시니, 예수님께서 나의 주님이시니, 어떤 형편과 환경 가운데서도 예수님만 의지하고 순종하며 살고 계십니까? 예수님께서 나의 주님, 나의 신랑이시니, 나는 행복합니다. 하나님께서 나의 아버지시니, 나는 만족합니다. 이 고백과 노래가 내 속에서 쉬지 않고 울려납니까?
만약 그렇지 못하다면 여전히 내게 복음 선포가 필요합니다. 하나님의 교회와 성도는 오직 믿음으로 삽니다.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 십자가와 부활의 복음에 대한 믿음이 나를 살게 합니다. 다른 길이 없습니다.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십시오. 더 이상 물 없는 사막과 광야를 떠돌아다니지 마십시오. 그 길을 떠나 생수의 근원이신 하나님, 만복의 근원이신 하나님께로 속히 나아가십시오. 하나님 아버지의 품은 우리가 머무를 영원한 처소입니다.
주님! 하늘 문을 여시고 은혜의 빛을 비춰주시옵소서. 하늘 문을 여시고 친히 말씀해주시옵소서. 우리의 눈과 귀와 마음 문을 열어 하나님의 말씀을 듣게 하옵소서. 사경회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을 십자가 앞에 세워주시고, 십자가 위에 나타난 하나님의 영광과 권능을 보며 믿게 하옵소서. 나는 죄인 중의 괴수입니다. 회개하므로 구원 얻고 생명 얻는 길로 달려가게 하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