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훈CM건설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 성복동에 연면적 9300여평에 이르는 스퀘어형 근린상가 "데이파크"를 분양한다.
데이파크는 3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개 동 중 "스포츠파크" 동은 대규모 수영장과 골프연습장, 헬스클럽, 스쿼시, 암벽등반, GX와 키즈랜드, 문화센터 등 3600여평의 레저 스포츠센터가 들어서며 직영 운영된다. 나머지 "웨스트파크"동과 "이스트파크"동은 종합 클리닉센터와 고급 레스토랑과 은행, 웰빙관련 숍으로 분양한다.
데이파크는 21세기형 라이프스타일 타운으로 스포츠 센터, 클리닉센터, 노천카페, 쇼핑 스트리트, 분수광장이 결합되어 레저, 쇼핑, 휴식 등 일상의 모든 것을 편안하게 누릴 수 있는
신개념 복합공간이다.
야외광장에는 중앙 분수광장을 중심으로 이국적인 노천카페와 고급 레스토랑, 산책로, 어린이 놀이터로 구성돼 단순한 쇼핑이 아닌 폭 넓은 문화와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제공된다. 특히 중앙광장은 매일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야외 공연 행사장으로 이용된다.
LG빌리지 강남빌리지 등 5천가구에 달하는 대단지 아파트의 초입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가 전면도로가 40m로 확장되며 43번 국도와도 바로 연결된다. 중도금 30%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그리고, 주민들 편의를 위해서 수지 전 지역에 셔틀버스 운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