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시절엔 몰랐죠 저도 ㅋㅋ
한 두번 당하다 보니 노하우를 알게되어 전파 합니다.
100프로의 확률로 진상은 주차 불가 지역에 살면서 올라오라고 하는 아파트 거주자입니다.
1. 도착하자 마자 주변 한 바퀴 도세요
2. 고객에게 전화
이 때 절대 적혀있는 번호로는 전화 문자 보내면 안됩니다. 그 어떤 도움도 못 받아요.
기사: 응 나 기사인데 주차공간이 없네 알려주거나 내려올래?
손님: 이 말 듣자마자 ㅈㄹ 시전 함 거의 99프로의 확률임
그 후 그냥 끊으세요. 한 1분 정도만 켜두면 되요.
3. 고객센터 전화
4. 고객이 난폭하다 나의 안전이 확실치 않다 시전
5. 상담원이 미안하다며 모든 주문 캔슬하고 음식 및 배달비는 모두 기사에 처리에 따름
고객
1. 무료 재 주문 배송 불가
2. 환불 불가
3. 자주 그럴경우 어카운트 사용 불가
4. 별점도 못 남김 ㅋㅋㅋ
즉 금전적 피해를 직접적으로 받게 되니 아무리 ㅂㅅ도 순한 양이 됩니다. 다음 기사에게는 ㅋㅋ
컨시어지가 막아서 못 올라가 고객에게 연락하는 경우도 같습니다. 음식 놓고 갈 필요 없어요.
쓰레기통으로 직진하세요!
진상에겐 진상으로 답해줘야하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상관없어요 상담원 통해서 진행한 거면요
반대로 별점 테러 당할수 있어요
내려오라고 하면 ..고객이 마지 못해 내려갑니다. 하지만 아무 이유없이 별점 테러 줍니다.
제가 몇 번 당해봐서...
고객 센터에서 상담원이 캔슬해 준건 별점 테러 못해요. 왜냐하면 주문을 완료한 게 아니라 아예 취소를 해버리는 거기 때문에 안돼요
@사이드잡 캔슬한게 아니라 고객하고 실랑이하다가 고객이 내려오고 나서 음식받고 별점 테러한다는 말이에요
@BKLOVE 아하 전 그래서 상담원한테 바로 전화해요 ㅎㅎ
오픈톡방하나 만들까요? 저도 우버하는데 이런저런 얘기 나눌곳이 없네요. 시골에서 하고 있는데 한인한테 노팁 당하니 다시 찾아가서 욕하고 싶어지더라구요 ㅋ
ㅋㅋㅋ 캐스모에서 오픈톡방 몇번 가봤는데 늘 사고만 터지더라구요 ㅎㅎ
노팁 당하면 진짜 기분 더럽죠 ㅎ 특히나 같은 국가 사람한테는 ㅋㅋ
고객은 어찌됬던 우버 “서비스“요금
내고 딜리버리 시킨거니 배달은
원하는곳에 받아야됩니다
대부분 쓰시는 글이 드라이버 우선인데 시키는 입장애선 돈 다 낼거내고 시키는겁니다 팁은 옵션인데 옵션 선택안했다고 뭐라하면 그건 좀 억지죠
우버 규율에 항의하시고 난리 욕설 등을 안하시면 됩니다. 진상은 진상으로 대처합니다.
티켓 끊으면 청구해도 됩니까? ㅋㅋㅋ
@사이드잡 고객은 우버한테 항의 하는거죠 우버를
믿고 배달 시키는거니까요.
고객입장에선 우버에 오더한거고
그개 딜리버리가 늦어지건 원하는곳에 딜리버리가 안되면 어디던 항의해야죠
@사이드잡 티켓은 우버에ㅡ항의ㅡ히시구요
@born2fly 고객은 그래서 욕하고 진상 부려도 됩니까? ㅋㅋ 늦어지는데는 이유가 있죠? 그게 싫음 직접 해드시던가 가서 드세요
@사이드잡 소비자입장애서 팁을 나중애 조절하는거 조차도 우버에서 허용된 옵션을 활용하는겁니다.
@사이드잡 비지니스 한번 안해본 분이시네요ㅋㅋㅋ
ㄱ
@사이드잡 좀더 사회생활 해보셔야겠어요
@born2fly 네 그래서 안가요 근데 이 글의 요점은 알고 다시는건가요?
주차 불가 지역 사는 사람들이 배달 요청해서 가서 주차 자리 알면 알려달라는게 욕먹을 짓인가요? ㅋㅋㅋ
우버에 항의하세요 우리도 우버에 항의하고 취소 시키면 되니까요. 진상은 진상으로 대해야죠 ㅎ
온 갖 쌍욕을 해대는데 그거 때문에.티켓 위험을 감수하고 배달해준다 고작 3불 5불 때문에? ㅋㅋㅋ
@born2fly ㅋㅋㅋ 그리고 글좀 읽어요 ㅋㅋ
여긴 참 글 못 읽는 사람 엄청많네 ㅋㅋ
@사이드잡 드라이버 입장에서 글 쓰는거에대한 답을 다는건데 글을 이해하라고 하시니 참..
님 응원하고 읽다가 우버를 통해서 우버를 믿고 딜리버리 시키는 입장도 고려하시라는 뜻으로 올린겁니가
@사이드잡 ㅋㅋㅋ 우버 딜리버리 하는거 자체거 부족한 돈 비는시간애 조금이라도 더 벌어보겟다고 하는거 아닌가요? ㅋㅋ
@born2fly 이 글의 요점은 무엇인가요?
제가 괜히 배달 취소하나요? 우버 규율상 욕설 및 난폭하게 기사에 안전의 위협을 가하는 행위는 절대 있어서도 안되는 일입니다. 그런 사람에게 기사의 안전을 위해 취소하는 거구요. 그리고 우버도 자기들 안심번호 전화하면 녹취 자동으로 되서 확인하고 처리 합니다.
진상짓을 하지 않고 잘 받으면 됩니다.
기사는 처음 가는 지역일 수도 있고 지리를 모를 수도 있습니다. 주차지역를 알려달라는 건 정당한 요구이고 그게 불가능 할 경우 불법 주차 티켓은 고스란히 기사에게 오는데 손님이 내려오게 해야하구요.
이런 설명을 해줘도 쌍욕 밖는 인간들이 토론토에 몇이나 있는 줄 아세요? 하루 평균 2명 이상 만납니다. 시간, 감정 낭비하고 싶지도 않고 욕설 들으면서 까지 배달 해줄 의무 없고 우버도 그 원칙을 지키라고 요구하구요.
@사이드잡 배달 기사의 입장에서 글을 쓰셧듯이 배달 시키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어떨까 생각해보셔야죠 .. 진상고객이있듯이 진상 배달 기사도 있습니다
@fkewok ㅋㅋㅋㅋ 지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ㅋㅋ
원래 차랑 사람중, 사람이 먼저 가서 기다리는거라 배웠는데... 요즘 가정교육 못받은 사람들이 참 많은거같습니다. 저는 우버 부르면 도착 30초전에 밖에 나가 기다립니다. 콘도살때 우버 시킬때도 마찬가지구요.
그런거야 이해를 하죠 그런데 배달 시켜서 주차도 불가한 곳에 세웠다가 티켓 끊으면 진짜 욕나오죠 ㅠㅠ
우버가 무슨 상전도아니고 뭘 나와서 기다리긴 기다려..? 참 이상한 사람 많아졌다
또 왔네 상태 ㅋㅋ
우버가 상전이라는 소리가 아니구. 주차할곳이 마땅치 안은곳에 살면서 주문한거면 나와서 받아주는게 맞는거 아닐까 싶어요.
@suho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주문한 사람이 티켓 내줄것 아니면
여긴 진짜 한글 공부부터 다시 해야할 사람들이 넘치네요 ㅋㅋ 글을 못 읽는 건지.이해를 할 뇌가 없는 건지 ㅋㅋ
우리나라도 요즘 이런 진상한테는 쌍욕밖는데 ㅋㅋ
항상 ‘요점을 모른다’, ‘ 이해를 못한다’, ‘ 한글이 딸리나 ’ 등등 으로 몰아가시더만. 제대로 사회생활이나 해보고 징징대세요. 그리고 반대 의견이 없다? 그것보단 반론할 가치가 없으니 반대 의견이 없다고 생각은 안하시나? 가끔 읽기만 하다가 볼수록 얼탱이 없는 초딩 같아서 끄적입니다. 즐거운 배달 하세요
@Jason k 이해력 딸린다는 생각은 안해본 듯 ㅋㅋ
@사이드잡 일어 나셨군요. 쉬다가 배달 가세요. ㅎㅎ
@Jason k ㅋㅋㅋ
절대 적혀있는 번호로 전화, 문자 보내면 안 된다고 하셨는데 그럼 어떻게 손님이랑 연락을 하는 건가요?
우리나라 안심번호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그것으로 연락해야 상대방과 제가 나눈 이야기가 녹취되고 상대방이 욕설 및 난폭하게 말하는 것들이 인증 됩니다
글쎄요 여기 아파트 로비앞에는 잠시 주차할수잇는데…엘베 눌러서 가주는게 그렇게 힘들면 배달 어떻게하나요
콘도 시큐리티들이 별것도 아닌데 엄청 통제 하는것 아시나요? 그리고 굉장히 간단히 이야기 하시는데 우버 이츠 드라이버들은 주차가 허용되지 않은 곳에선 집주소 까지만 가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집 앞 현관이 아니구요 ( 하우스면 가능하지만 콘도는 힘들죠)
넌 늘 상태가 나타나면 나타나서 댓글 달드라 ㅋㅋ
@세네카보이 주차 불가한 곳 살면서 올라오라면 티켓은 누가 감당 해줄려나 ㅋㅋ 그거에 반박은 우버에 하라고 하는게 웃기네요 ㅋㅋ
마캄에 2곳, 리치몬드 힐에 3곳, 노스욕에 수십곳 있죠. 그런 아파트 콘도들이
요즘은 제한 겁나 많습니다... 주차 하면 차 빼라 로비에 놓고 가라 전화해라 ㅋㅋ
@사이드잡 근데 쭉지켜보니 본인글에 동의안하면 무조건 반말에 공격적으로 나오시네요.
님도 좀 자중하시죠
@시월애 과거부터 공격적으로 나오는 인간들 응대는 그렇게 해주는 겁니다 님도 자중하세요
처음엔 좋게 좋게 넘어가려해도 개같이 나오면 개같이 응대해주는게 세상 이치죠? ㅋㅋ
@사이드잡 흠 개같이 말안해도 반말부터 하는건? 앗. 지금 배달 건수 대기중이군요. 어쩐지 댓글이 막 올라오더라니. ㅎㅎ
@사이드잡 우버하면서 일주일에 $100불 짜리 두번 끊었어요.
한번은 다운타운 콘도에서 깜빡이 키고 올라가려는데 시큐리티가 못올라가게해서 연락하니 연락도 안되고 핀번호는 필요하고 해서 결국 10분이상 기다려도 연락 없어서 나오니 $100 짜리 티켓... 5불짜리 먹으려다 100불 티켓 끊었어요
이거 누가 보상해주나요? 우버 주문하고 보통 30분안에 배달인데 그시간안에 못받을꺼ㅜ같으면 최소한 핀번호라도 알려줘야하지 않을까요?
핀번호 없으면 다음 딜리버리 못합니다.
두번째는 영스트리트 사무실 배딜인데...점심시간에 정말 주차할곳 없고 4불짜리 먹으려고 주차비 1불이상 지불해야 합니까? 커스터머에게 전화해서 주차할곳 없으니 경비실에 맡기고 간다 그랬더니 나중에는 별점 테러하면서 팁1불도 빼더라고요.
이게 우버 드라이버 잘못입니까?
아마존도 현관까지 안가는데 그러면 우버 이츠가 집 문앞까지 안온다는분들은 아마존에도 항의 해야할듯요
아니 갔다 줄 순 있죠.
근데 주차 불가하다고 주차자리 물어본다고 쌍욕 밖는 쓰레기들에게 제대로 전달할 의무는 없다고 우버도 인정하고 이용약관에 적혀 있는데 고객이 뭐라고 난리인지 ㅋㅋ
그게 싫음 좋게 좋게 하던가 아님 이용하지말고 가서 먹든가 하면 될 것을 말이에요 ㅋㅋ
@사이드잡 그렇게 게으른데 욕할 힘은 있나바요 ㅋㅋ
콘도나 아파트는 못올라가는게 맞지 않나요? 1층에서부터 문도 안열어주던데
안 열어주는 곳이 요즘 많이 늘어서 그냥 로비에 두고 갑니다. 최소한 전화 2번 하고 안 받으면요.
그리고 주차 못 하게 하는 콘도들 많아요 요즘 그래서 아예 토론토 노스욕에서는 북쪽 가는거 아니면 쳐다도 안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