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Us
S.F. Express Group Co., Ltd. (hereinafter referred as S.F. Express) was established in 1993 with its headquarters in Shenzhen. It is a services company engaged in domestic and international express delivery and related business.
Over the years, S.F. Express has been focusing on service quality improvement to satisfy the rising market demand. The company has also established a set of large-scale business units in China (covering Hong Kong, Macao and Taiwan regions) to handle information collection, market development, logistics, express pick-up and delivery services etc. S.F. Express has built up a nationwide network to provide services for customers. Besides, the company has expanded international shipment services, which has been put into operation in South Korea and Singapore already.
S.F. Express has been investing in the companys infrastructure, introducing latest information technologies and developing equipment for operational uses. In such way, it constantly improves the automation level of operations actualizing resource scheduling, information monitoring, tracking and querying throughout the workflow of express deliveries. Thereby, the continuous optimization of delivery network ensures the steady improvement of service quality as well as S.F. Expresss leading position of customer services satisfaction in the industry.
● 회사소개
“S.F. EXPRESS는 1993년에 설립되어 본사는 중국 심천에 있으며 중국 국내 및 국제 특급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는 물류 회사입니다. 홍콩의 안정적인 기초를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빠른 업무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당사는 현재 해외 시장 개척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홍콩, 대만, 싱가폴, 한국, 미국, 일본 등의 해외 사무실을 갖고 있으며, 국내 및 국제 특급 업무, 통관 업무, 화물 검사 업무 및 기타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에는 2011년 7월 1일부터 SF Express Korea의 이름으로 업무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SF Express Korea -Service Center Warehouse Staff- 사원 모집
● 모집내용
구분 |
모집인원 |
근무지 |
자격조건 |
Service Center Warehouse Staff
(Operation 현장근무) |
남 0명
(정규직) |
강서구 방화동
|
- 고졸이상 전문대 이하의 학력 - 기본적인 영문주소 독해 가능자
- 간단한 워드/엑셀 사용 가능자
- 20대 초반~30대 초 중반 (군필자) - 강서구 방화동 근무 가능자
- 포워딩/항공물류/국제특송운송 해당 업무 경험자 우대
-국제특송운송에 대한 지식소유자 우대 |
**Service Center Warehouse Staff 직무**
1.국내 배송을 위한 물품 이관 관리 업무
2.계약 국내 운송 업체에 대한 Performance 관리
3.월 단위 정산 관련 업무
4.운송장 및 Proof of Delivery 관리 업무
5.창고 반입 In & Outbound 화물에 대한 반입&반출 사항 확인
6.Operation을 위한 제반 사항 준비
7.CS 및 기타 부서에서의 요청 사항 처리
8.Pick-up Order를 받아 처리하는 Dispatcher 의 역할도 겸할 예정입니다.
지원자 자유 양식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보내주세요.
이메일 (ek.han@sf-express.com) 지원 해주세요.
이력서 검토 후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본 채용공고는 조기마감될 수 있으니 지원을 서둘러 주세요.
많은 지원 바랍니다.




첫댓글 인사담당자님 근무시간과 급여 및 복지는 기본적으로 좀 가르쳐주시면 안되는건지요.
집이 김포근처라 괜찮은거같은데 도전하기가 망설여지네요 또한 영어는 그닥 잘하지는 않는데
기본적인 항공 무역영어라하면 가서 배워서 충분히 할 수 있는지또한 궁금합니다,
그리고 업무에 대해서 간단하게 써주는것도 취업자들한테는 좋은방안이라 생각합니다 영어가 전부다 생소하니 오퍼라구해도 이해가 안되네요 저는..ㅠㅠ
안녕하세요.저희 SF Express KR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본사 사무실은 김포공항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먼저 영어는 IN&OUT-BOUND되는 화물의 주소가 영어로 되어있습니다.따라서 화물의 주소를 읽을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이면 됩니다. 연봉은 본인의 경력에 따라 달라지며 복지는 4대보험/건강검진/퇴직금제도/인센티브/년월차/경조사 휴가 및 경조비 지급/정기휴가/점심식대&교통비 별도지급/야근수당&식대&교통비/유니폼 제공/연장근로수당 등등 각종 복리 후생이 주어집니다.
친절한답변 감사드립니다 근무시간은 어떻게되는지도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직을하게되면 이직기간을 주는지도 궁금하네요!!
1.근무형태는... 현재로서는 확실하게 답변드리기가 힘드네요, 담당부서장님과 인터뷰 진행 시 교대근무에 대한 본인의 의사를 알려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현재 있는 직원들은 교대로 업무가 이뤄지고 있으나 인원이 충원 되면 근무 형태가 바뀔 수 도 있습니다.
2.당사는 시세 확장과 IN&OUT-BOUND의 물량이 늘어남에 따라 service center에서 신규인원을 충원하고 있습니다.따라서 만약 입사가 확정되시면 저희는 가능한 빠른 출근을 희망하나 본인의 사정에 따라 입사일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기숙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사람인으로 입사지원했는데 면접이라도 봤으면 좋겠네여 ㅎㅎ. 집에서도 30분 거리에 있어서 괜찮은거 같은데ㅎㅎ
쪽지 보내드렸습니다. 확인바람니다.
지금 이력서 보냈습니다. 면접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