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 ME LUV U DOWN !! -EXILE

바로 요 한장..^^
어제 일본 팬피서 주소 주어듣고 MTV 가서 구해왔습니다.
기대했지만 영상은 없는듯.....=ㅂ= (잘 찾아보면 보일지도..)
새 싱글 라이브를 벌써 했네요..
스폐셜 게스트였다는..^^
기대됩니다~ >_< mp3 는 언제 공개될려나요~
PS- 어쩌면 6인 멤버의 마지막 싱글..
-_ㅠ
카페 게시글
────── 자유잡담
어제 새 싱글 라이브가 있었지요..^^ (사진만 구했어요;)
『아일랜드』
추천 0
조회 43
03.06.14 04:23
댓글 2
다음검색
첫댓글 우웃 T_T 가슴찡~하네요 왠지.. ㅠㅠ
오~~~사진만으로도 정말 멋있다는 생각이 드네요..과연 노래는 어떨지...물론 좋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