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동두천지구 협의회 생연봉사회(회장 박미혜)는 지난 10월26일(토) 동두천대의원 노태권사무실에서 2024년 봉사 사업으로 시작한 나눔실천 "사랑의 불고기 나눔" 을 했었다.
매달 마지막 주 토요일에 진행하고 있는 나눔 봉사는 희망풍차 결연세대 및 생연봉사회 봉사원들이 추천한 세대를 포함한 25세대에 전달한다.
10월26일(토)에 진행된 나눔형사는 지구협의회 행사와 일정이 겹쳐 반찬나눔과 연탄나눔으로 봉사원들이 두 팀으로 나누어 진행했다.
연탄나눔 행사가 일정시간보다 조금 빠르게 마쳤고 생연봉사회 봉사원들은 "불고기 나눔" 하는 사무실로 발길을 돌렸다.
연탄나눔 봉사에 참여했던 북부봉사관 나형진관장과 주영진대리는 생연봉사회의 불고기 나눔봉사 소식을 듣고 협의회 임원들과 동두천대의원 노태권 사무실을 방문했다.
생연봉사회 봉사원들은 각 세대에 전달할 물품을 포장하던 중에 나형진관장의 방문에 놀란 표정이었다. 노태권대의원은 "주말에 연탄나눔을 하고 생연봉사회 사무실을 방문해준 나형진관장님과 주형진대리님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고
"안녕 하세요 이번에 새로 부임한 북부봉사관 나형진 관장입니다. 라고 소개를 한 후 "날씨도 화창한 주말인데 취약계층을 위해서 반찬 봉사를 해주시는 생연봉사회 회장님과 봉사원들께 감사 드린다" 며 격려와 감사의 말을 전했다.
봉사원들의 수고와 사랑을 담아 만든 "사랑의 불고기"는 생연봉사회 봉사원들의 손길을 통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 되었다.
사진제공 : 생연봉사회 일부분
첫댓글 동두천지구협의회 생연봉사회(회장 박미혜) 봉사원님들 노태권 동두천대의원님
사무실에서 2024년 봉사 사업으로 시작한 나눔실천 "사랑의 불고기 나눔"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숙희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