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7월 31일 업데이트 이후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PC, OS : Win 10, 사용 백신 : 윈도우즈 디펜더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어제까지만 해도 이상 없이 플레이 가능했는데, 금일 업뎃 이후로 카카오 게임 로고가 뜨는 장면에서 오류창과 함께 그대로 멈춥니다. 혹시나 해서 우마무스메 PC판 런처의 파일 무결성 검사 진행 후 다시 실행해봤지만 소용없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서 진행했습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빠른 오류 수정을 부탁드리며,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에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삭제하신 뒤 재설치 및 다시 시작 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삭제 및 재설치
2. PC 다시 시작(재부팅) 및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실행
재설치 및 PC 다시 시작 이후에도 지속 발생할 경우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고객센터 → 1:1 문의 → PC클라이언트 베타 관련] 카테고리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스크린샷 촬영 방법 (오류화면)
1. 키보드의 ‘Print Screen’ 버튼 클릭
2. 그림판에서 Ctrl+V (붙여 넣기) → 저장하기 → 원하는 저장 위치 선택 후 저장
3. 저장된 파일을 첨부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
삭제 후 재설치한 뒤에도 똑같은 오류가 나왔었는데, 재부팅을 하고 나니 사라졌습니다. 해결되서 다행이긴 한데, 근본 원인을 모르니 언제 또 같은 현상이 나올까 영 찜찜하네요.. 아무튼 친절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