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Old 정을 나누며 일본에서 살아가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주부방 4인가족이라면 냉장고 어느정도 쓰시는지..
연우지우맘혜진 추천 0 조회 222 07.08.06 00:20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8.06 00:47

    첫댓글 저희도 요번에 와서 샀는데요 408리터 짜리 샀거든요. 고지마에서요.. GE샀는데 넘 좋아요. 얼음도 저절로 만들어지구요.. 저희는 1년 동안 전시 되어있던거라 반값에 샀거든요. 품질엔 이상없고 1년동안 무상보상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회사제품들도 보통 큰게 300-400정도 하는거 같더라구요. 넘 작은건 또 김치통이 안들어가서 곤란하겠더라구요. 잘 알아보고 사세요..^^

  • 07.08.06 09:23

    4인가족이면 400리터이상은 돼야하지 않을까요? 냉장고 리터도 중요하지만 냉장고놓을자리 확보도 중요하답니다. 저희도 408리터 미쯔비씨꺼(3인가족)샀는데 더 큰거사고싶어도 냉장고놓을자리가 좁아서 지금쓰는것으로 샀네요. 지금은 딱 적당히 잘 쓰는것같아요. 넘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고...

  • 07.08.06 11:18

    200은 너무 작은거 같아여. 수박큰거 하나들어가면 다른거 다 나와야하구..김치라도 한통 넣을려면. 4인가족이면 400이상이 좋을거 같아여.

  • 07.08.06 11:20

    저도 400리터정도를 권합니다. 일본은 김치통을 안 넣으니깐 좀 작게 써도 괜찮을거 같은데 우린 역시 김치도 들어가니..ㅎㅎ 저도 첨와서 집도 작고 해서 작은거 구입했다가 2년쓰고 바꿨거든요. 일본날씨 더워서 반나절만 밖에 놔둬도 음식들 상하니깐 되도록 전부 집어넣을수 있게요~~

  • 07.08.06 12:06

    음, 400이상은 되어야 할것 같아요..

  • 작성자 07.08.06 15:29

    아~~~~~~~~~~~~감사합니다~~~~ 400이상~~당첨~~~~ ..한국 우리집만 빠지면 바로 일본으로 가는데요..있다가 집보러 온다고해서..지금 가슴이 벌렁 벌렁 떨려요`~~ㅎ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