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자녀들아, 너희의 길거리들에서 일어날 시민 난동에 준비되어라. 이 난동들의 대다수는 기득권 세력에 의해 매수되고 지불되어 일어나는 것이니라. 그들의 주 목적은 너희 나라를 분열 시키고 통치하기 위함이니라. 그들은 그들의 아젠다를 시행하기 위해 어떤 제약도 없이 그 어떤 수단도 사용하리라. 이러한 난동들에 그 어떤 방식으로든 참여하지 말아라. 그 결과가 실제적이 되면서, 너희가 나의 뜻에 반하여, 너희의 뜻을 따른다면, 나는 너희를 보호 할 수 없다. 너희 앞에 어두운 날들이 있다. 그러나 그 앞의 어두움을 통과하도록 너희를 운반 할 나의 빛을 바라보아라. 이것은 영적 전쟁이며, 적색 혹은 청색의 정치적인 것이 아니고, 선과 악에 대한 것이며, 빛과 흑암에 대한 것이니라. 나의 말씀에 예언되었듯이, 이미 끝이 왔음을 너희의 마음속에서 인식하여라. 비록 너희가 생각했던 것과 같지 않은 길과 방법으로 나타날지라도 말이다. 나의 자녀들은 기도하여라. 강력한 기도들이 이 전투의 결과를 다르게 할 수 있다. 정당한 대통령이 백악관의 자리에 앉을 것이기에, 적은 그 무엇에든 중단하지 않으리라. 그들은 모든 길거리에 장애물과 바리케이트를 치며, 투표의 결과를 뒤집어 엎으려고 시도하리라. 그러나 나의 자녀들은 알지니, 나의 타이밍과 방법에 의해 그는 직에 앉게 되리라. 나에게만 초점을 맞추어라. 좌우를 바라보지 말아라. 모든 것은 육신적으로 보이거나 나타나는 것과는 같지 않음이라"
그런가하면 11/3일자로 올려진 아래의 메시지에서 <anno.domini.144k> 는 자신의 영안에서 "Casus Belli" 라고 들었는데, 이는 라틴어로서, 영어로는 "Case of War" (전쟁의 경우) 라는 말이며, "An act or situation provoking or justifying war" (전쟁을 촉발 시키고 정당화하는 행위 또는 상황) 의 의미임을 알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예레미야 21장 7절을 받았다고 합니다.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그 후에 내가 유다의 왕 시드기야와 그의 신하들과 백성과 및 이 성읍에서 전염병과 칼과 기근에서
남은 자를 바벨론의 느브갓네살 왕의 손과 그들의 원수의 손과 그들의 생명을 찾는 자들의 손에 넘기리니 그가 칼날로
아래의 동영상과 같이, 선거 결과에 불복하여 폭동이 일어나게 될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이처럼 내란에 준하는 대혼란의 사태가 일어날 때 이란이 대대적인 보복을 이스라엘에게 가할 수도 있고, 러시아와 중국이 합세하여 미국을 칠 수도 있으며, 러시아와 나토 사이에 전쟁이 발발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전쟁 발발 전에 첫신부의 군사들이 일어나 추수사역을 시작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잘 예비되시어 지켜보며 대기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