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만나(20230828)
성경 : 사도행전6:4
"우리는 기도하는 것과 말씀 전하는 것을 전무하리라 하니"
♧. 본연의 임무에 집중하는 것이 성공의 비결입니다.
어떠한 일을 선택했으면 그 일에만 집중하여 전념하는 것이 성공의 비결입니다. 사도들이 성도들을 구제하는 일에 시간과 마음을 빼앗기다보니 집사들을 세워서 그 일을 감당하게 하고 자신들은 오직 기도하는 일과 말씀을 전하는 일에만 전무했다고 합니다. "팔방미인 밥 빌어 먹는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이것 저것 다 잘 한다는 말은 제대로 뛰어나게 잘하는 것이 없다는 말일 수도 있습니다. 맡은 일에는 전문가가 되고 달인이 되어야 합니다.
우물을 파려면 한 우물을 집중적으로 파야 합니다. 여기 찔끔, 저기 찔끔 파서는 물을 만날 수가 없습니다. 한번 시작 했으면 끝장을 보고야 말겠다는 일사각오의 정신이 필요합니다. 남의 집 잔디가 더 푸르게 보인다고 남의 집을 기웃거리고 다녀서야 되겠습니까? 내가 선 땅이 기름져야지 다른 사람들을 섬기며 살아갈 수가 없습니다. 내 코가 석자인데 다른 사람들 들러리로 살아가서야 되겠습니까? 이타적인 삶을 살아가려면 먼저 이기적인 삶을 살아가야 합니다.
낙숫물 한방울이 집중해서 한 곳에만 떨어지면 작은 물방울이 바위를 뚫게 됩니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은 등한시 하면서 취미생활에 탐닉해서 주객이 전도된 사람에게 무엇을 기대할 수가 있겠습니까? 사업을 하든, 목회를 하든, 공부를 하든지 간에 자신이 먼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깨닫고 집중해야 합니다. 내가 시간을 투자한 만큼 열매를 거둘 수가 있습니다.
자신이 먼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깨닫고 그 일에 집중하여 소원하는 꿈을 이루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상화평 목사/서울>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