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 관계자, 황영웅 피해자에 거액 위로금 지급...돈으로 입막음?
MBN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과 출연자 황영웅이 학교폭력 논란을 막기 위해 피해자들을 상대로 위로금을 지급했다는 주장이 나왔다.1일 전직 연예부 기자 이진호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황영웅이 웃었다! 불타는 트롯맨 국민의 심판 현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이진호는 "'불타는 트롯맨' 관계자가 직접 울산에 내려가서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이들에게 돈이 전달한 사실을 확인했다"라면서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이 외적으로는 사실 확인 중이라고 해놓고 뒤에서 거액의 합의금을 피해자들에게 건넸다고 말했다.
또한 황영웅 본인도 피해자에게 돈을 건넸다고 주장했다.그는 "황영웅은 자신의 동창, 지인들에게는 학교폭력 의혹에 대해서 '사실무근이다', '강경 대응하겠다'라고 하면서도 피해자를 찾아가서 작업을 했다"라고 말해 충격을 자아냈다. 이어 "황영웅 본인이 1등을 할 수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작업까지 했다. 최근 2주 사이에 진행됐던 일이다"라고 덧붙였다.
황영웅은 앞서 학교폭력, 폭력 전과, 데이트 폭력 등 각종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그는 입장문을 내고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깊이 사죄드린다. 과거의 잘못이 무거우나 새롭게 살아가고자 하는 삶의 의지를 갖고 있다"라고 전했다.이후에도 그의 과거에 대한 폭로는 끊임없이 이어졌다.
https://v.daum.net/v/20230302114200686
이쯤되면 진심 궁금함 소속사 가족도 아니고 제작진이 왜?
진짜 뭐 대단한 사람이라고 이렇게까지 감싸주는 이유가 뭐야?
아 범죄자 좀 티비에서 안보게 해달라고 하는게 그렇게 어려울 일인가
저 동네 아줌마들 몰표가 장난아니라고 하네요.
나라 망해도 국힘 찍는 마음으로 몰표 주는가 봅니다....
도대체 어떤 인생을 산걸까 싶은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이 정도로 온갖 종류의 커뮤에서 결이 비슷한 증언 쏟아지는 거 처음 봄
첫댓글 엠병신도 자체 정화기능 없는 모양이에요.
MBN입니다.
@라이안 아..그러네요. 난독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