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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비행사 해리슨 "잭" 슈미트가 1972년 12월 아폴로 17임무에 달의 달레이크 샘플을 수집한다. 신용: NASA
NASA 관계자는 2024 년 말 이전에 우주 비행사를 달 표면에 반환하기 위해 거의 5 년, 280 억 달러 계획을 발표했지만, 기관의 관리자는 지난해 트럼프 행정부가 설정 한 "공격적인"타임 라인은 의회가 새로운 인간 등급의 달 착륙선의 개발을 시작하기 위해 향후 몇 개월 동안 32 억 달러를 승인하는 데 달려 있다고 말했다.
월요일 발표 계획은 이전에 NASA에 의해 공개되지 않은 몇 가지 새로운 세부 사항을 포함. NASA의 우주 발사 시스템 중대형 로켓을 발사하고 오리온 캡슐로 달 부근으로 날아간 다음 상업적으로 개발된 달 착륙선으로 옮겨 우주비행사를 달 표면으로 왕복할 것으로 가정합니다.
NASA는 1972년 12월 아폴로 17임무 이후 처음으로 달에 착륙하는 우주 비행사에 대한 기관의 접근 방식을 설명하는 새로운 개요 문서를 월요일에 발표했다. 아르테미스(Artemis)라는 이름의 이 프로그램은 달 궤도에서 인간이 경향을 보였던 SLS, 오리온, 휴먼 랜딩 시스템, 게이트웨이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결국 달에 대한 임무의 발판이 될 것입니다.
NASA 관리자 짐 브리덴스틴은 "NASA는 1972년 이래 처음으로 미국 우주비행사들을 달에 복귀시키겠다는 대통령의 야심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주요 시스템과 계약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트럼프 행정부는 지난해 NASA에 2024년 말까지 최초의 여성과 다음 남자를 달에 착륙시켜 우주국의 이전 달 착륙 일정을 4년으로 증가시도록 지시했다.
브리덴스틴은 4년 만에 우주비행사를 달에 착륙하는 도전을 인정했다. 블루 오리진, 다이너틱스, 스페이스엑스 등 3개 기업은 내년에 우주선 작업을 계속할 착륙선 팀 중 한두 팀을 선정할 예정인 NASA의 인간 등급의 달 착륙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브리덴스틴은 "인간 우주비행을 다룰 때 여러 가지 위험이 있습니다. "NASA는 기술적 위험을 다루는 데 정말 능숙합니다."
"우리가 가진 도전은 정치적 위험 - 너무 오래 가는 프로그램, 너무 많은 비용, 그리고 그 개발 프로그램의 나중에 캐스팅 점점 결국," Bridenstine는 말했다, 더 긴 일정을 통해 개발하는 프로그램은 종종 높은 전반적인 비용으로 끝나는 추가. "그래서 돈을 절약하고 정치적 위험을 줄이기 위해, 우리는 빨리 가고 싶어 ... 2024년은 공격적인 타임라인입니다. 가능합니까? 예. 모든 것이 올바르게 진행됩니까? 네."
달의 오리온 우주선에 대한 예술가의 개념. 신용: NASA
아르테미스 3로 지정된 2024년 임무에는 게이트웨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NASA는 올해 초 인간 등급의 달 착륙선 개념을 개발하는 회사가 적어도 Artemis 3에 첫 번째 착륙을 위해 게이트웨이를 사용하지 않고 달 궤도에서 달표면과 오리온 우주선으로 우주 비행사를 수송하는 방법을 제안 할 수 있도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브리덴스틴은 월요일 게이트웨이가 "지속 가능한"달 탐사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달 착륙선이 급유및 재사용될 수 있게 해주며, NASA가 달에 베이스 캠프를 설립하는 데 도움을 주며, 엔지니어들은 물 얼음과 같은 달 자원을 활용하여 공기, 식수 및 로켓 연료를 생성하는 노하우를 개발할 것입니다.
게이트웨이는 또한 캐나다, 유럽 및 일본에서 국제적인 기여를 할 것입니다.
NASA에 따르면 배운 교훈은 궁극적으로 화성으로의 인간 탐험을 계획하는 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월요일에 발표 된 계획 문서에서 NASA는 2024 년 말까지 우주 비행사를 달에 얻기 위해 빠르게 이동하는 2 단계 프로그램을 설명했습니다. 그런 다음 NASA는 2020년대 말까지 달의 남극 근처에서 "아르테미스 베이스 캠프"를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선원들은 한 번에 몇 달 동안 거주하고 일할 수 있습니다.
계획 문서의 예산 추정치에는 게이트웨이 스테이션, 표면 서식지 및 로버와 같은 달 프로그램을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둔 개발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해당 프로그램이 내년에 자금을 지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NASA는 전했다. 게이트웨이 스테이션의 처음 두 요소는 2023년에 함께 출시될 예정입니다.
NASA는 2024년 달 착륙에 필요한 Artemis 프로그램의 일부를 프로젝트합니다 (1 단계로 알려진)는 2024 년 10 월 1 일부터 시작되는 2025 회계 연도까지 280 억 달러의 비용이 들 것입니다.
이 수치는 "2024년까지 Artemis 프로그램에서 향후 4년 동안 달에 착륙하는 것과 관련된 비용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SLS 자금 조달, 오리온 자금, 인간 착륙 시스템, 그리고 물론 우주복,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의 일부인 모든 것들이 280억 달러에 포함됩니다."
오리온 우주선은 조지 W. 부시 행정부가 시작한 NASA의 별자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06년부터 개발되고 있습니다. 비용 상승과 지연 후, 오바마 행정부는 2010 년에 별자리 프로그램을 취소하지만, 오리온 우주선은 화성을 겨냥한 NASA의 개정 깊은 우주 탐사 프로그램에서 살아남았다.
우주 발사 시스템은 2011년에 오리온 우주선을 깊은 우주 탐험대원들과 함께 로프트하기 위해 발표되었다.
두 프로그램 모두 수년간지연을 겪었지만, NASA는 아르테미스 1이라는 이름의 첫 번째 SLS/오리온 시험 비행이 2021년 11월까지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첫 번째 비행 준비 SLS 코어 스테이지는 10월 말또는 11월 초에 미시시피에 있는 NASA의 스테니스 우주 센터에서 시험 발사된 다음 케네디 우주 센터로 전달되어 고체 로켓 부스터, 극저온 상부 스테이지 및 오리온 우주선으로 최종 조립을 할 예정입니다.
SLS 솔리드 부스터, 로켓의 상부 스테이지, 오리온 우주선의 세그먼트가 완료되었으며, 지상 팀이 케네디의 차량 조립 건물 내부에 발사기를 쌓기 시작하기 전에 핵심 스테이지가 도착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Artemis 1 임무는 달을 궤도를 돌고 지구로 돌아가는 임무에 우주 발사 시스템과 오리온 우주선을 테스트합니다. 어떤 우주 비행사도 아르테미스 1에 비행하지 않습니다.
NASA의 인간 우주비행 국장 캐시 루더스(Kathy Lueders)는 "그 임무는 한 달이 넘게 진행될 것이며 모든 중요한 시스템을 점검할 것"이라고 말했다.
블루 오리진이 주도하는 인간 등급의 달 착륙선의 모형은 최근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를 위해 휴스턴에 있는 NASA의 존슨 우주 센터에 전달되었습니다. 크레딧: 블루 오리진
아르테미스 1이 계획에 따라 진행된다고 가정할 때, 2023년 다음 SLS/오리온 발사는 달 주위에서 10일간의 임무를 수행하여 그 어느 때보다 지구에서 더 멀리 사람들을 보낼 것입니다.
NASA는 최근 아르테미스 2 비행 계획에 랑데부 및 근접 작전 데모를 추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Artemis 2의 우주 비행사들은 오리온 우주선을 수동으로 제어하고 달을 향한 궤도를 출발하기 전에 지구 주변의 고고도 궤도에서 로켓에서 분리 한 후 SLS 상부 스테이지를 향해 캡슐을 조종합니다.
우주 비행사들은 매뉴얼 파일럿 데모 에서 "오리온의 처리 특성을 평가"할 것이며, 이는 상부 단계와 실제 도킹이 부족하게 멈출 것"이라고 NASA 관계자는 월요일 발표 된 Artemis 계획 문서에서 "중요한 만남을 준비하기 위해 지상에서 쉽게 얻을 수없는 성능 데이터와 운영 경험을 제공 할 것"이라고 썼다.
"무료 귀환 궤도"에서 달 을 돌아 간 후, Artemis 2 우주 비행사는 지구로 돌아와 오리온 캡슐을 타고 바다에서 낙하산 을 이용한 스플래시 다운으로 이동합니다.
이는 비슷한 SLS/오리온 차량을 사용하여 상업용 로켓을 타고 달 근처에 미리 배치된 인간 등급 착륙선과 만남을 위해 우주비행사를 발사하는 Artemis 3의 무대를 마련할 것입니다. 고고도 달 궤도에서 착륙선과 연결하기 위해 오리온 우주선을 비행 한 후, 우주 비행사는 달에 여행의 마지막 다리를 위해 하강 차량으로 이동합니다.
NASA 관계자들은 아르테미스 3 승무원이 달 표면에서 거의 일주일을 보내면 적어도 2번, 그리고 아마도 4개의 달산책 여행을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런 다음 우주 비행사들이 이륙하여 오리온 우주선으로 돌아와 지구로 다시 데려다 줄 것입니다.
SLS, 오리온 및 착륙선 시험 비행과 병행하여 NASA 엔지니어는 달 표면의 우주 비행사가 사용하기 전에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업그레이드 된 우주복 디자인을 시연할 것입니다.
브리덴스틴은 월요일 NASA가 아르테미스 임무에 대한 훈련을 시작하기 위해 우주 비행사의 "간부"를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기관은 그렇게 할 즉각적인 계획이 없다. 그는 이 기관이 일반적으로 발사 2년 전에 우주 승무원을 할당한다고 덧붙였다.
NASA 의장은 또한 월요일 아르테미스 3 임무의 착륙장이 달의 남극 근처에 남아 있다고 말했다. 지난 주 달 과학자들의 회의에서 브리덴스틴은 NASA가 극지 착륙 계획을 연기할 경우 Artemis 3 우주 비행사가 달의 적도 지역에 있는 아폴로 착륙 장 중 한 곳로 돌아갈 수 있는 가상의 시나리오를 논의했습니다.
"지금, 우리는 남극 이외의 아무것도 아르테미스 3에 대한 계획이 없습니다,"브리덴스틴은 월요일 말했다.
과학자들은 달의 남극 근처 영구적으로 그림자 분화구에 항구 물 얼음에 대한 증거를 발견했지만, 임무는 아직 거기에 착륙하지 않았습니다. NASA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남극 지역에 로봇 선구자를 보낼 계획입니다, 가까운 얼음 퇴적물을 연구하려고 할 VIPER라는 로버를 포함.
NASA 최초의 우주 발사 시스템 중형 로켓의 핵심 단계는 로켓의 4대 주요 엔진의 뜨거운 불꽃으로 절정을 이루는 테스트를 위해 미시시피에 있는 NASA의 스테니스 우주 센터에서 1월에 수직 테스트 스탠드로 게양되었습니다. 신용: NASA
2024년 우주비행사들과 함께 달착륙을 달성할 가능성은 의회에서 지지를 얻는 데 달려 있으며, 그 지원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지금 하원과 상원 앞에 있는 예산 요청에는 인간 착륙 시스템에 대한 32억 달러가 포함됩니다" 라고 브리덴스틴은 말했다. "32억 달러를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7 월에 하원에 의해 통과 된 NASA에 대한 초안 예산은 10 월 1 일부터 시작되는 2021 회계 연도에 달 착륙선 개발을위해 6억 2,800만 달러를 제공 할 것입니다. 상원은 내년도에 NASA 예산안을 작성하지 않았으며, 의회는 9월 말까지 정부가 선거일을 통과하도록 하는 지속적인 결의안을 통과시킬 것으로 예상되며, 그 후 의원들은 2021회계연도의 나머지 예산을 통과할 수 있다.
계속되는 결의안은 2020년 수준의 정부 기관에 자금을 지원할 것이며, NASA가 인간 착륙 시스템에 필요한 자금을 포함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인간 착륙 시스템을 위해 32억 달러가 필요합니다." 브리덴스틴이 말했다. "성탄절 전에 그렇게 할 수 있다면 2024년 달 착륙을 위해 아직 궤도에 서 있다고 생각합니다."
의회가 내년 초까지 연장된 장기 간의 지속적인 결의안을 통과하면 3월에 만기될 경우, 인간 상륙 시스템 기금에 대한 대기 기간이 길어지면 2024년 달 착륙이 더욱 어려워질 것이라고 브리덴스틴은 말했다. "지금 당장 공사가 진행중이기 때문에 우리는 여전히 가능성의 영역 내에 있다고 주장할 것입니다."
"우리가 3 월을 넘어 가고 우리는 여전히 인간 착륙 시스템 자금이없는 경우, 그것은 점점 더 어려워진다,"그는 기자들과의 컨퍼런스 콜에서 월요일 말했다. "우리는 이것이 초당적 노력이 되기를 바라며, 우리는 성취에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자금 휴먼 랜딩 시스템에 대한 32 억 달러를보고 싶습니다, 우리는 지금 일어나는 것이 오니버스 압류 법안과 함께 할 것입니다 볼 수있는 가장 좋은 연말 전에 약간의 시간.
2024년 Artemis 3 임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280억 달러 규모의 NASA 프로젝트 중 160억 달러 이상이 달 착륙선을 개발하는 데 투입될 것입니다.
"의회가 달 착륙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하지 않는다면 달성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브리덴스틴은 월요일 기자들과의 컨퍼런스 콜에서 나중에 말했다. "정말 간단합니다. 그들이 자금을 밀어 경우, 우리의 목표는 가능한 한 빨리 달에 도착하는 것입니다 ... 그들이 계속 자금을 지연한다면,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달에 갈 것입니다."
자금 조달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브리덴스틴은 NASA가 달 착륙선 돈을 받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이 지속 가능한 달에 갈 시간이 다 있다는 광범위한 합의가 있음을 말할 것이다, 2024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향해 노력하고 있습니다,"그는 말했다. "옴니버스 의 약정이 완료되면, 나는 정말 인간 착륙 시스템에 대한 32 억 달러가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연말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3 월에 있을 수 있습니다."
루더스는 블루 오리진, 다이너틱스, 스페이스엑스가 이끄는 착륙선 팀이 4월 NASA가 수여한 계약에 따라 "모든 이정표를 타격하고 있다"고 월요일 밝혔다. 설계를 발전시키고 계획을 구체화한 후, 내년 초 에이전시 매니저의 결정에 앞서 NASA에 제안서를 제출할 예정이며, 착륙선 컨셉은 2024년 말까지 달에 착륙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NASA의 예산은 우주 기관이 앞으로 나아갈 달 착륙선 팀을 선택해야 하는지 또는 NASA가 두 가지 개념에 자금을 계속 지원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루더스는 "우리는 경쟁을 유지하고 싶다" 고 말했다.
NASA는 HLS 프로그램을 공공-민간 파트너십으로 설정하여 정부와 기업이 착륙 차량 개발 비용을 공유합니다.
50년 만에 NASA최초의 인간 등급의 달 착륙선을 건설하기 위해 경쟁하는 두 명의 수석 계약자는 억만장자 제프 베조스와 엘론 머스크가 이끄는 블루 오리진과 스페이스엑스입니다. 브리덴스틴은 기업들이 NASA 예산의 잠재적 부족을 만회하기 위해 더 많은 민간 자금을 공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지금 제공하는 각 (HLS)에서 최종 제안을 받고 있으며, 다른 자금 조달에 대한 다양한 기회와 그것이 우리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라고 Lueders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NASA 관계자가 HLS 조달 전략을 마무리하기 전에 내년 "2 월 / 3 월 기간"에서 옵션을 평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페이스 엑스의 착륙선은 회사가 개인적으로 개발하고있는 우주선 교통 시스템의 파생 상품입니다. 블루 오리진의 컨셉은 록히드 마틴의 승무원 오두막과 함께 회사가 스스로 구축할 하강 요소와 노스롭 그루먼의 추진 적인 이적 단계를 포함합니다.
"공공-민간 파트너십을 통해 회사 자체가 실제로 더 큰 방식으로 판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브리덴스틴이 말했다. "그것은 진지하게 고려해야 할 일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2024년까지 달에 착륙할 수 있는 능력을 가장 잘 최적화하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지만, 돈이 구체화되지 않는다면 자신의 자원으로 할 수 있을까요? 나는 그들 자신의 결심을 하기 위해 그들에게 맡기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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