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총장 출신 대통령이 범법자와 독대하는 정치
박정훈 칼럼칼럼의 어불성설을 읽다가 말고 필자는 분기탱천하여 이글을 쓰고 있다.
박정훈은 곡학아세하지 말고 정론직필하라!
말인즉슨 이재명은 제 2의 김대중이 되느냐? 될 수 있느냐? 마느냐가 관점인것 같은데
필자와 박정훈의 시각에서 기본적으로 다른점은
우선 김대중은 개인적으로 타고 난 정치꾼이며 당시 유진산 같은 정치원로들에게 정치를 사사받았으며
이재명은 김대중 이전에 김영삼 그리고 김대중 후신인 노무현 문재인이 저질로 논(? ) 작태의 힘을 어부지리로 누리고 있다는 게 우선 다르다.
말인즉슨 이들이 차려준 밥상에 수저만 올려 놓았다는 것이다.
이는 당시의 정치적인 시대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무슨얘기인지 모르는, 이해할 수 없는 얘기이다!
이재명 개인이 이제까지 정치적으로 이루어 논 그 무엇이 있었나? Nothing! 전혀 없다는 것이다!
이재명은 이론의 여지 없이 "정치 초년병이다! 엉터리 시대가 말들어 논, 엉터리 정치촛짜이다!
다시한번 필자 개인의 지론을 들먹이지 않을 수가 없는데,
오늘 이재명, 나아가서 더불어 민주당이 누리는 호혜는 순전히 저질 유권자들때문이라고 필자는 서슴없이 일갈 해주고 싶다.
254개 지역에서 치루어진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서 다른지역, 다른 후보자들은 몰라도
어떻게 "서울 성동 갑구인가? 민주당의 "전현희 후보에게 밀려서 윤희숙후보가 낙선을 했는가? 사실 이는 엄청나게 많은 점을 시사하고 있는 것이다!
이는 나중에 기회있으면 거론하고져 한다!
서울 마포 을에서 "정청래가 당선될 것이라고는 이미 짐작하고 있었으며
조국당이 12명의 비례대표를 당선시킨 게, 이게 말이 되는가?
고등학교 정도는 다 나왔을터인데! 막말 욕쟁이 김준혁, 서류위조로 대출받은 양문석,
원희룡이 이재명에게 필패하리라고는 이미 필자가 공언한 바가 있으며...
이번 국회의원 당선자 300명을 놓고 그 면면을 비판하자면 삼국지 소설 분량 만큼을 될 것이다.
왜? 대한민국 주류언론은 이를 저질유권자들이 만들어 놓은 여의도국회의원 짬뽕이라고 질타 하지 못하는가?
왜? 시류에 영합하고 있는가 말이다! 무슨 윤석열 정권심판 인가? 아니, 취임이후 2년여 동안 여소야대로 한일도 없는데 무슨넘의 정권심판이냐?
문재인 정권 적폐청산 시늉 조차 못하는데에 대한 분노, 엿먹으라는 보수성 유권자들의 앙갚음이였으며,
국회의원 선거는 지역 토호를 선출하는 선거아닌가?
그런데 생뚱맞는 낮설은 자의 출현, 누가 이들에게 투표하겠는가?
애시당초 물갈이 공천, 필패를 자초한 것 아닌가? 필자는 그간 기회있을 때마다 유권자들이 업 그레이드 되지 못하는한 대한민국 정치는 저질수준에서 절대 탈피하지 못한다고 누누히 강조해 왔었다.
아울러 한동훈같이 대통령 한사람에 의해서 급부상한 신출내기! 도대체 국민 알기를 뭘로 아는가? 이런자가 세상을 아는가, 정치를 아는가?
범법자들만 알겠지! 이재명은 운 좋게도 이 저질 정치적인 상황과 맞물린 유권자들의 혜택을 톡톡히 누리고 있는 시대를 잘타고 난 역시 저질정치인이다.
솔직히 말해서 이런 신예 야당저질정치인이 급부상한 예가 있었나?
솔직히 말해서 건국된지 고작 76년 된 우리나라? 이나라 국민들이 정치적으로 사회적으로 성숙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었나?
서구 선진국들이 자유 민주주의 나무를 기르는데에 얼마나 많은 피와 시간이 필요했던가? 이를 불과 76년만에 이룩해 냈다고?
정말 무지하고 무식하지 않으면 입도 뻥끗할 수 없는 난제이다! 너무 무지하고 무식한 사람들이 많다보니까, 재론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
위대한 선각자 이승만이 대한민국을 건국할 당시, 그이전에 한반도는 어떤나라였으며 당시의 현실은 어뗏었나?
한마디로 말하라면 절대가난, 절대문맹이였었다!
위대한 박정희는 누가 죽였나? 바보들만 김재규가 죽였다고 말한다! 박정희는 당시의 국민들이 죽인 것이다!
도대체 대한민국 국민들은 누구한테 어떻게 민주주의를 배웠나? 이에 대한 정답은 어께넘어로, 나이롱 뽕으로 배웠다가 정답이다.
거두절미하고 마지막으로 그나라 정치수준은 그나라 국민의 수준에 준한다는 말이 있는데,
필자는 우리나라, 우리나라 국민을 한마디로 짧게 정의하라면
" 바닷가 갯벌에 구멍을 파고 사는 한쪽팔이 기형적으로 유난히 큰 게와 같다고 정의 해왔다! "한쪽팔이 유난히 큰 ( 대한민국 경제수준을 말함. ) 최근 선거결과를 뭐라고 일갈했나?! 검찰총장 출신 대통령이 다수의 실정법 위반으로 재판받고 있는 피의자 이재명을 국정의 파트너로 삼다니?
선거 이전에는 그토록 만나자고 했을때는 쓴오이 보듯하다가 이제와서 왜 ?
자리 좀 보존해 주십사, 우리마누라 좀 봐 주십사 부탁하려고? 이게 대통령인가? 이게 나라인가?
아마도 판사들을 십중팔구 떠오르는 태양, 이재명에게 정치적인 판결을 내릴 것이다!
이게 법치국가 인가? 국민이 저질이면 정치는 필연적으로 더 저질이다! 물론 이는 우리 대한민국 국민만의 문제는 아니다!
세계 최고의 선진국이라는 미국의 유권자들이 얼마나 저질이면 트럼프 같은 일개 부동산 투기자, 호색한, 백인우월 인종차별자 저처럼 설치고 있을까?
유권자들은 하나같이 모두가 저질인가? 유권자들은 투표로서 정치인을 지지해주고 이후로는 무차별적인 비판을 할 줄 알아야 제대로 된 유권자이다.
자신이 투표한 정치인이 개판을 치는데 비판의 목소리를 높이지 못하는 유권자는 정치인의 노예 일 뿐이다!
유권자는 정치인의 노예가 아니다!
조영일
|
첫댓글 대통령의 이재명 만남은 잘 못된 판단 입니다 재판을 받고 있는 사람과 만나 무슨 말이 통할 까요 글쌔 올씨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