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카스트라이트브링어(Lv. 15)
팔라딘/실드 어뎁트
인간,남자 27세 실버플레임 선함 5'9" 166lb
---선제권---
선제권8=1(DEX)+7(lv)
---능력치---
STR22[+6] 13
CON13[+1] 8
DEX13[+1] 8
INT11[0] 7
WIS20[+5] 12
CHA17[+3] 10
---생명점---
HP112(56/28)
힐링서지11개
---기술---
훈련된기술
16아틀레틱(Ftr) 13+5-4+2
15디플로머시 10+5
11 인듀런스8+5-4+3
17힐 12+5
17인사이트 12+5
12 릴리젼7+5
비훈련기술
DEX8-4=4
아크로배틱+2
스텔스
시버리
INT7
아르카나
WIS12
던저니어링
네츄럴
퍼셉션
CHA10
블러프
인디미데이트
스트릿와이즈
---방어---
AC34=17(lv)+11(갑옷)+4(Enh)+2(방패)
Fort28=17(lv)+6(Str)+1(직업)+3(Enh)+1(종족)
Ref26=17(lv)+1(DEX)+1(직업)+3(Enh)+1(종족)+2(방패)
Will28=17(lv)+5(WIS)+1(직업)+3(Enh)+1(Enh)+1(종족)
포이즌&질병 면역
---액션포인트---
액션포인트 1
---종족능력---
보너스피트
보너스스킬
보너스앳 윌 파워
휴먼디펜스 보너스
---직업능력---
채널디비니티Channel Divinity
당신은인카운터마다 한번씩,당신 스스로를 신앙심으로 가득 채워 신성한 힘을 이끌어 낼 수 있다. 당신은 신성력으로 신성한 근성, 신성한 힘, 은빛 불꽃 같은 특별한 힘을 사용할 수 있다.
CDivinity: 신성한 근성Divine Mettle-팔라딘 능력
인카운터/디바인
마이너액션,클로즈 버스트10
대상:버스트안의 한 생명체
효과:대상이3점(매력수정치)의 보너스를 더해 내성굴림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CDivinity:신성한 힘Divine Strength-팔라딘 능력
인카운터/디바인
마이너액션/시전자
효과:이번턴에서 다음 공격의 피해굴림에 6점(힘수정치)의 피해를 더할 수 있습니다.
CDivinity:은빛 불꽃Silver Flame-피트 파워
인카운터/디바인,도구, 빛
스탠다드액션/클로즈 버스트3
대상:버스트내의 각 언데드 생명체
공격:지혜VS의지
명중:4d12+5(지혜수정치)의 빛피해를 입히고, 대상은 다음 턴까지 기절상태가 된다.
신성한도전Divine Challenge-팔라딘 능력
앳윌/디바인, 빛
마이너액션/클로즈 버스트5
대상:버스트내의 한 생명체
효과:대상을'마크'합니다. 만약 이미 마크된 상대라면, 이전의 마크는 지워집니다. 이 마크는 당신이 이 파워로 다른 대상을 마크하거나, 대상과 교전상태가 아닐 경우 해제됩니다. 마크된 상태는 당신을 대상으로 하지 않는 공격을 할 경우 명중굴림에 -2점의 패널티를 받으며 9점(6+매력수정치)의 빛 피해를 입게 됩니다.
안수치료Layon Hands-팔라딘 능력
앳윌(스페셜)/디바인,힐링
스페셜:당신은이 파워를 하루에 최대 4번(지혜수정치)사용할 수 있지만, 매 라운드당 한번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액션/ 근접 접촉
대상:한생명체
효과:당신은힐링 서지를 소모하지만, 생명점을 얻지 못합니다. 대신 대상은 힐링서지 소모 없이 힐링서지를 소모한 것 처럼 생명점을 얻습니다. 당신이 이 파워를 사용하려면 최소한 1점의 힐링서지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전투 우위Combat Superiority
당신은 기회공격에 지혜수정치만큼의 보너스를 엇습니다. 적이 기회공격을 유발하고 그것이 명중했을 경우 이동을 멈출 수 있습니다. 만약 행동이 남았을 경우 이동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엄폐행동Covering Action
당신이 방패를 사용할 경우, 액션포인트를 사용하여 추가 행동을 하는 대신 장거리 공격과 범위 공격에 대하여 완벽한 엄폐 효과(5)를 얻을 수 있다.
방벽의 보복Shield Barrier's Payback
당신과 인접한 적이 근접 공격으로 아군을 공격했을 때 당신은 다음 근접 피해 굴림에 +2점의 누적 보너스를 얻는다.
---언어---
공용어,엘프어
---스피드---
5=6-1
---감각---
패시브인사이트 10(기본)+17(스킬)=27
패시브퍼셉션 10(기본)+12(스킬)=22
---공격---
근접기본 공격 +4 플레이밍 롱소드
7(lv)+6(STR)+3(Prof)+4(Enh)+2(Feat)=22
장거리기본 공격 석궁
7(lv)+1(DEX)+2(Prof)=9
근접기본 공격 피해 +4 플레이밍 롱소드
1d8+12=6(STR)+2(Feat)+4(Enh)
근접기본 공격 피해 +4 플레이밍 롱소드(마상)
1d8+14=6(STR)+2(Feat)+4(Enh)+2(Item)
장거리기본 공격 피해 석궁
1d8+1=1(DEX)
---피트---
웨폰포커스(헤비 블레이드)
웨폰프로피션시(롱보우)
실버플레임
노비스 파워
배틀어워러니스
어댑트파워
웨폰 익스퍼타이즈(헤비 블레이드)
배틀 아큐먼
팔랑크스 워리어
마운티드 컴뱃
---앳윌 파워---
강화의일격Blsterign Strike-팔라딘 어택1
앳윌/디바인, 무기
스탠다드액션/근접 무기
대상:한생명체
공격:매력VS방어력
명중:1W+3(매력수정치)만큼피해를 주고, 5점(지혜수정치)의 임시 생명점을 얻는다.
신성한일격Holy Strike-팔라딘 어택1
앳윌/디바인, 무기
스탠다드액션/근접 무기
대상:한생명체
공격:힘VS방어력
명중:1W+6(힘수정치)만큼 피해를 주고, 대상이 마크되어 있을 경우 피해굴림에 5점(지혜수정치)을 더한다.
용맹한일격Valiant Strike-팔라딘 어택1
앳윌/디바인, 무기
스탠다드액션/근접 무기
대상:한생명체
공격:힘+1/인접한적 한명VS방어력
명중:1W+6(힘수정치)만큼의 피해를 입힌다.
---인카운터파워---
빛의 돌진Radiant Charge-팔라딘 어택13
인카운터/디바인,빛, 무기
스탠다드액션/근접 무기
효과: 당신은 5칸(지혜수정치)을 날아간 공격을 할 수 있다.
대상:무기의 범위 내의 한 생명체.
공격:힘VS방어력
특별:당신은 이 공격을 차지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다.
명중:3W+6(힘수정치)만큼의 빛피해를 입하고, 대상을 당신의 다음 턴 까지 마크한다.
압도적인강타Staggering Smite-팔라딘 어택3
인카운터/디바인,무기
스탠다드액션/근접 무기
대상:한생명체
공격:힘VS방어력
명중:2W+6(힘수정치)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5(지혜수정치)칸 밀어낼 수 있다.
고통스러운 쳐내기Savage Parry-파이터 어택7
인카운터/기력, 마샬, 무기
즉각 반응/근접 무기
촉발:한 적이 근접 공격으로 아군을 명중시켰을 때
대상:능력을 촉발시킨 적
공격:힘VS방어력
명중:6(힘수정치)만큼의 피해를 입해고, 능력을 촉발시킨 아군은 절반의 피해만 입는다.
갑작스러운 방패치기Sudden Shield Bash-실드어뎁트 어택11
인카운터/무술
즉각반응, 근접
촉발:당신에게 마크된 인접한 적이 시프트를 하거나 당신을 목표로 하지 않는 공격을 할 때
필요:당신은 반드시 방패를 사용할 것.
대상:파워를 촉발시킨 적
공격:힘+6VS인내
명중:대상은 다음 턴까지 기절한다.
---데일리파워---
팔라딘의심판Paladins's Judgment-팔라딘 어택1
데일리/디바인,힐링, 무기
스탠다드액션/근접 무기
대상:한생명체
공격:힘VS방어력
명중:3W+6(힘수정치)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5칸 이내의 아군이 힐링 서지를 사용할 수 있게 해 준다.
빗나감:5칸이내의 아군이 힐링 서지를 사용할 수 있게 해 준다.
블러디드 리트리뷰션Bloodied Retribution-팔라딘 어택15
데일리/디바인, 힐링, 무기
스탠다드액션/근접 무기
특별:당신은 블러디드 상태에서만 이파워를 사용할 수 있다.
대상:한생명체
공격:힘VS방어력.
명중:4W+6(힘수정치)만큼의 피해
빗나감:절반피해
효과:당신은 힐링서지를 사용할 수 있다.
방해하는 찌르기Stop Thrust-파이터 어택9
데일리/무술, 확실한, 무기
즉각반응, 근접무기
촉발:하나의 적이 당신의 주변 두칸 안에 들어왔을 때
대상:파워를 촉발시킨 적
효과:공격 전에 당신은 2칸 시프트를 할 수 있다.
공격:힘VS방어력
명중:1W+6(힘수정치)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은 당신의 다음턴까지 이동 불가 상태에 빠진다.
스페셜:만약 대상이 차지를 사용했다면, 원래 대상 대신 당신이 차지의 대상이 된다.
---유틸리티파워---
천상의 화술Astral Speech-팔라딘 어택2
데일리/디바인
마이너 액션
인카운터가 끝날 때 까지 교섭 체크에 +4점의 보너스를 얻는다.
신성한호위Divine Bodyguard-팔라딘 어택6
데일리/디바인
마이너액션/장거리5
효과:5칸안의 아군을 선택한다. 당신은 인카운터가 끝나거나 프리액션으로 효과를 없앨때까지 대상이 받는 피해의 절반을 대신 입는다. 피해를 감소시키는 능력으로 이 피해를 줄일 수 없다.
고귀한 방패Noble Shield-팔라딘 어택10
데일리/디바인
즉각 반응 버스트1
촉발:당신을 대상으로한 클로즈 어택이나 범위 공격
효과:클로즈 어택이나 범위 공격이 당신을 대상으로 할 경우 당신은 자동으로 명중하고, 범위 내의 아군들은 명중시 절반의 피해만 입는다.
방패의 벽Shield Wall-실드어뎁트 어택12
데일리/무술, 태세
마이너액션
필요:반드시 방패를 사용할 것.
효과:태세를 풀때까지 당신과 당신에게 인접한 아군에게 장거리 공격 및 범위 공격에 대하여 엄폐(2)보너스를 부여한다.
---장비---
몸통:+4 임포스터 플레이트 아머(AC15/Skill-2/Speed-1. 앳 윌 파워/마이너 액션:평상복이나 갑옷으로 변환시킬 수 있다.)
무기:+4 플레이밍 소드
머리:서클릿 오브 인더미터블리(Will +1)
목:+3클록 서바이벌(Fort+3/Ref+3/Will+3/냉기&화염저항 5점/인듀런스 체크에 +3보너스)
팔:헤비 실드 오브 디플렉션(ACRef+2/Skill-2, 모든 장거리 공격의 피해를 -5점 감소시켜 준다.)
손:랜싱 글러브(마상에서 사용시 피해굴림에 +2점 보너스)
반지: 링 오브 프리덤 오브 무브먼트(아크로뱃+2/데일리 마이너 액션:그랩에서 탈출체크에 +5점 보너스를 받거나, 임모빌라이즈드 리스트레인드 슬로우드에 대한 내성굴림에 +5점 보너스)
허리:벨트 오브 자이언트 스트랭스(힘 체크에 +2점 보너스/데일리,프리 액션:피해굴림에 +10점의 보너스를 더할 수 있다.)
발:부츠 오브 프리 무브먼트
+3홀리심벌오브 디비니티(데일리/프리/성표를 사용한 공격이 명중했을 때 하루에 한번 인카운터당 C디비니티 파워를 한번 더 쓸 수 있게 해 준다.)
물주머니
롱보우
화살(27)
포션오브 힐링1
해독제1
372pp61gp20sp
백금 빗
포션 오브 라이프실드(9)
브라이들 오브 래피드 액션(인카운터 파워:우선권 굴림시 자신의 것과 탈것의 것을 같이 굴려 높은 것을 취한다.)
---모험의 동기/목적---
-사회적약자보호 : 쉬프터
실버플레임의극단적인 크루세이딩에 의문을 품고 있다. 쉬프터를 라이칸스로피와 동류로 취급하는 것에 반대한다. 그로 인해 교단내에서 입지가 좁지만, 신념을 실행하는 것에 전혀 주저하지 않는다. 교단의 이단박멸, 크루세이딩에 관련 된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 그 방향이 올바르게 나가는가를 점검한다. 쉬프터에 대한 교화,포교 및 그와 관련된 분쟁의 중재를 바탕으로하여, 궁극적으로 현 교단의 교리를 수정하고 쉬프터 커뮤니티를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그의 방패에도 서코트와 같은 실버플레임의 문양이 새겨져 있다.
그의얼굴엔 표정이 잘 드러내지는 않는다. 다만 때때로 그의 무표정은 그의 바위같은 신념을 나타내는 것 처럼 보이기도 한다.
리트레이닝
마르티즈 블레싱=>아스트랄 스피치
구매한 아이템
+4 플레이밍 소드 125,000
+3 클록 오브 서바이벌 21,000
벨트 오브 자이언트 스트렝스 25,000
+3 심벌 오브 디비니티 13,000
랜싱 글러브 2600
링 오브 프리덤 무브먼트 25,000
부츠 오브 프리 무브먼트 1,800
브라이들 오브 래피드 액션 1,000
라이프실드 포션1000gp(10개)
판매한 아이템
+2롱소드
+1 클록 오브 디스토션
건틀릿 오브 오커파워
+1클록 오브 디스토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