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해리정 회장)
“인의예지를 바탕으로 끈끈한 우정을 이어갑니다”
포미산악회 해리정 회장
자기 소개
리안헤어 신림점 신대방역점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 해리정입니다. 현재 포미산악회 회장을 6년째 연임하고 있습니다.
포미산악회 소개
포미산악회는 2009년부터 지금까지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매달 한 달도 빠지지 않고 꾸준히 산행을 이어오고 있는 미용계의 자타공인 명품 산악회입니다.
포미산악회가 창단 15주년을 맞았는데, 롱런 비결
포미산악회는 현재 15년째 이어오고 있는데, 롱런 비결은 인의예지(仁義禮智)를 바탕으로 서로 아껴주고 배려하며 산행을 통해 우정을 쌓고 설렘으로 또 다음 산행을 기다리는 마음과 마음이 연결되는 끈끈한 우정이 롱런의 비결이 된 거 같습니다.
기억에 남는 산행
기억에 남는 산행은 설악산 산행 후 내려와서 팀을 나누어서 자연을 이용한 뷰티컨테스트를 해서 1등에게 선물을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아주 재미있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등산이 미용인들에게 좋은 이유
등산이 좋은 이유는 미용이라는 직업 특성상 하루 종일 서서 일하고 고정된 자세로 일을 많이 하기 때문에 관절, 근육, 손가락, 시력, 내장기관 등등에 무리를 줄 수 있는데 산행을 할 때 무조건 시작은 체조를 먼저 하는데 굳어 있던 뼈 근육 세포 하나하나가 깨어나는 기분입니다.
산행은 근육, 심폐기능, 시력 강화 등등 건강한 미용생활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산행의 즐거움을 느꼈을 때
산행을 하다보면 다치기도 하고 힘이 들어서 못 오르기도 하는데, 서로서로 끌어주며 완등할 수 있도록 함께 해주며, 다치지 않게 신경써줍니다. 단체산행의 따스함을 느끼는 사랑이 등산에는 묻어 있습니다.
앞으로의 계획
단기적으로는 산행을 하면서 숲속 사진전, 시낭송대회, 플로깅, 쓰레기줍기 대회 등등 재미난 요소들을 산행 중간중간에 넣어서 보람을 얻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장기적으로는 해외봉사와 해외 명산 등반 계획도 갖고 있습니다.
포미산악회 임원 소개
총대장:김재욱, 산악대장:조정연(이가자헤어비스 홍대상수점), 회장:해리정(리안헤어 신림점 신대방역점), 부대장(김경식), 고문:양하빈(이철 이화여대점), 총무:염효선(준오 영등포점)를 비롯하여 많은 미용인분들이 활동하고 계십니다. 진정한 미용인 산악회인 포미산악회를 통해 좋은 에너지를 받으시고 미용예술을 하면서 아름다움을 극대화했으면 좋겠습니다.
<뷰티라이프> 2024년 10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