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알피니스트-어느 카메라맨의 고백>은 산과 함께 살아가는 여러분 모두(등반가.스키인.트레일런닝.글라이더 등)꼭 관람해야될 영화입니다.꼭 참석 바랍니다^^ 영화예매는 아래 링크열면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산악영화 감독이었던 故 임일진 감독이 2009년부터 2013년까지 4차례의 히말라야 원정에서 기록한 100시간이 넘는 영상을 재구성한 영화입니다.이번에 개봉되는 작품은 지난 2016년 제2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에서 공개돼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알피니스트>에 임일진 감독이 2018년 김창호 대장의 구르자히말 원정대와 함께 히말라야로 마지막 원정을 나서기 전 남긴 마지막 인터뷰를 더해 새롭게 재편집한 작품입니다.
다큐멘터리로는 드물게 전국 단위로 개봉하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과 함께, 유료시사회를 비롯한 상영 일정을 알려드립니다.*국내에서 독립 산악영화가 시중 극장에 상영되는 일은 매우 매우 힘든 일입니다.상영 때마다 40~50석 일정 수량의 좌석을 개런티해야만 극장에서 상영을 계속하며, 좌석 개런티가 되지 않으면 영화는 바로 극장에서 내려갑니다.때문에 여러분들의 단체관람 또는 후원을 통한 박스오피스 순위 유지와 이를 통한 홍보가 매우 중요합니다.
현재 몇몇 분들의 후원으로 초기 일주일정도 좌석을 확보하였지만 최소한 한달 이상 시중 극장에 걸려 선순환 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힘을 모아 마중물을 마련해주십사 부탁드립니다. <알피니스트-어느 카메라맨의 고백>은 산을 무대로 한 여느 영화와는 다릅니다. 임일진 감독의 10여년의 피땀 어린 노력의 산물이며 이 영화에 출연한 우리의 선후배 산악인 7명의 죽음으로 기록된 영화입니다.
첫댓글 알피니스트-어느 카몌라맨의 고백 -> 알피니스트-어느 카메라맨의 고백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