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 글은 netus님의 글(http://cafe.daum.net/Europa/5Bi3/2079)을 참조하여
그 파일을 기반으로 제가 수정한것을 밝히고, 또 tacitus님이 올려주신 모딩가이드 덕에 수월하게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 이벤트는 netus님의 치트 이벤트를 보완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중복되는 기능이 없습니다.
따라서 중복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netus님 이외의 다른 커스텀 버전이라면..장담은 못합니다,)
가볍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음모탭으로 가서 디시전을 잘 살펴보면 요술램프가 있습니다. 문질러봅시다.

기술 / 군사 / 종교권위를 치팅할 수 있습니다.
기술은 각 분야별(군사/경제/문화)로 1000포인트를 분배할 수 있습니다.
첩보관 콘스탄티노플 기술훔치러보냈다가 몇명이나 고자&장님 만드셨습니까.. 그냥 써버립시다.
군사는 둠스택을 소환합니다.
잉글랜드(경보병/궁병) / 아랍(경보병/낙타병) / 몽골(궁기병)의 3종 둠스택중 하나를 3만명 소환할 수 있으며,
문화별 전술을 사용 가능한 각 문화의 능력치 좋은 장수가 딸려 나옵니다.
소환되는 장소는 로마이며, 나올때 배를 타고 있기 때문에 어디든 편한 곳에 드랍하시면 됩니다.
(인도 플레이어분들에게는 죄송합니다..ㅠㅠ 레반트해에 떨궈서 달리면 좀 오래 걸릴거에요..)
마지막으로 종교권위입니다.
이단플레이나 파간플레이때 종교권위 부족해서 백작독립시킨다음에 무한성전거는 노가다하시지말고
편히 올리시라고 넣었습니다. 10%씩 50년간 올릴 수 있습니다. 중복가능합니다.
설치경로는
전 한글모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한글모드폴더에다 압축풀어 나온 폴더를 덮어씌워주시면 되고,
(C:\Users\유저이름\Documents\Paradox Interactive\Crusader Kings II\mod\Korean)
모드 안쓰시는 분들은 그냥 원본폴더에다가 덮어씌워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부족한 실력에 만들다 보니 미흡한 점이 많습니다.
혹 궁금하시거나 개선해야 할 점을 알려주시면 참고하여 더욱 나은 이벤트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
LENIN 님 요청으로 종교 & 문화동화를 추가해보았습니다.
모든 봉신 / 가신 과 프로빈스의 종교 & 문화를 동화시킬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sgct.zip
(한글패치 했을 때 지도에 한글나오면 이거 쓰세요.)
------------------------------------------------------------------------------------
kamui 님 요청으로 한글패치 개혁이후 사용가능한 버전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sgct(직결식).zip
(한글패치 했을 때 지도에 영어나오면 이거 쓰세요.)
------------------------------------------------------------------------------------
첫댓글 문화 동화와 종교권위가 있으면 좋을거 같네요
종교권위 있습니다..^^;;
개종을 잘못 썻네요
일단 추가해 봤습니다.
그 지니가 낙타낳다 라고 바꾸고 플레이어 메르스감염이벤트는 어떻습니까 현실반영
저도 낙타낳다를 염두에 두고 한거지만..ㅎㅎ
아무래도 공개용이라 장난은 최소한으로 해야겠죠 ㅋ
군사 둠스텍에서 카탁 추가하면 좋을거 같아요
수고하셨습니다. 신의 축복이 있으라!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게 저는 파일이 다 깨져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ㅠㅠ 2.4.5버전에 한글 최신버전 깔아 쓰고 있는데도 그렇습니다 ㅠㅠ
이거좀 어떻게 쓸방법이 없을까요 너무 초보라 제가 꼭필요한데 말이죠 ㄷㄷ 다른 치트들경우는 한글 안깨지고 잘 나오거든요
이건 전 버전 & 전 버전 한글패치를 기반으로 한 거라서..한글패치 개혁이후로 좀 손을 봐야 할겁니다.. 딱 한글패치 개혁되기전버전(지도에 한글나오는버전) & 삶의길 DLC 나오던 시절에 작업한거라..
근데 요샌 크킹에 손을 잘 안대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수정했습니다. 콘클라베 때문에 생각외로 빨리 복귀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