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는 왜 이토록 고통스러운가? 동시에 세계는 이렇게 아름다운가?
세계는 왜 모순으로 가득한데, 그럼에도 왜 발전하는가?
이율배반적이지만, 모든 세상이치가 그러하다.
우리는 도덕적으로 선과 악을 배우며, 무엇을 향해 가야하는지를 배우고,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선택속에서 인간의 불완전성에서 완전성으로 가기 위한 시행착오를 겪으며 세상을 살아간다.
거기서 아주 조금의 나아짐을 통해 앞으로 정진 한다.
이시대에 계엄이라는 말도 안되는 상황에, 온갖 비리속에 정치적 상황이 불리해지자 군경을 동원해 국회를 침탈하려했던 내란 우두머리의 탄핵앞에, 뭐 그리 이견이 많은지 납득이 되질 않는다. 최초 탄핵이후 대통령 파면으로 압도적 지지를 보냈던 국민들이 이제는 6대4 수준으로 팽팽하게 맞선다는 여론보도에 경악을 금치 못한다. 헌재도 탄핵심리들어간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결론을 내지 못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모든것이 암울하고, 가야할길이 멀다.
그럼에도 분명히 내란수괴는 파면될것이고, 그 형사법상으로도 굉장한 엄벌에 처할것이라 믿어 맞이 한다.
그것으로 그동안 꼬였던 실타래가 풀리듯, 다시 민주주의가 정상 작동되고 서서히 고통스러웠던 세상이 아름다움으로 변화되는것을 목도 할수 있을것이라 믿는다.
3년정도전 일요일에 두따님과 함께 디오토몰 매장에 방문주셔서, 착한중고차에게 더뉴k5가솔린 차량을 구입하셨던 고객님이십니다.
그때, 차량구입후 별고장도 없이 잘타고 계시다며 이번에 한대가 더 필요하셔서 다시 착한중고차에게 연락을 주셨습니다.
이번에도 k5차량 구입을 원하셨고, 매장내 더뉴k5는 짧은 주행거리의 차량이 없기도 하고, 착한중고차가 보유하고 있던 k5 2세대 3대가 있는데, 그3대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그중, 2017년lpg차량의 쥐색상은 제외. 3년전에도 흰색을 선호했는데, 마땅한 차량이 없어, 현재도 운행하시는 차량이 쥐색 차량이기에,...
해서, 2015년 흰색의 옵션 좋은 가솔린 차량과 2018년 흰색의lpg차량중 고민을 하셨습니다.
그렇게 시운전및 꼼꼼히 살펴보고의 선택은 아래차량인 2015년 5만km가솔린차량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1인소유 차량이기도 하고, 워낙 컨디션이 좋은 차량이기도 했습니다.
3년전 처음거래 이후, 다시 찾아주심에 감사하여 좀더 꼼꼼히 함께 봐 드렸는데요~
잊지 않으시고 다시 찾아주심에 감사드리고, 본차량도 전차량처럼 잔사고 없고 잔고장도 없이 오래도록 운행하시길 기원합니다.
거래에, 다시 찾아주심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