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8월 1일 1시 20분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갤럭시 s22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니시노 플라워 시니어 시즌이 들어섰는데 대화창이 아예 사라졌습니다. 그전에도 대화창은 없고 글씨만 있는 경우가 간혹 있었는데 아예 대화창이 사라진건 처음이네요.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카페 게시글
오류 게시판
채팅창이 사라졌어요 흑
이웅희
추천 0
조회 122
23.08.01 01:23
댓글 1
다음검색
첫댓글 리소스 복구 기능 사용 후 게임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 리소스 복구 방법: [게임 실행] - [타이틀 화면 내 우측 하단 메뉴 선택] - [리소스 복구]
추가로 리소스 복구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될 경우 1:1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