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작업 차량은 폭스바겐 아테온입니다
매일 같은 말을 반복하지만..?
주행을 하다보면 진동과 소음을 관련하여
정말 시끄럽고 피로감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오늘은 RS 방음 프로그램으로 작업이 진행되며
작업 이후에 주행의 질감이 완전하게 달라진
느낌을 바로 체감하실 수 있을 만큼 달라집니다
저희에게 RS 방음 프로그램을 진행하셨던 회원분들
모두 차량 기변시 90% 재 입고를 해주십니다!!
방음 작업과 함께 기본적인 스피커 튜닝을
많이 요청하시며 순정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된 간단한 스피커 교체만으로 확연하게
다른 사운드를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자동차 방음만 1600대가 넘도록
작업을 진행하였고 영업적인 멘트가 아닌
동호회 분들 모두 드라마틱한 효과를 체감합니다!!
-구성-
RS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
전면 4개 스피커 교체
AVI G1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우퍼]
인스톨은 별도의 잡소리나 변수가 없는
상황에서 9시간이 소요됩니다!!
폭스바겐은 다른 차량보다도
소음이 상당히 강력한 환경입니다!!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된 모습입니다
바닥 프레임을 자세히 살펴보시면..?
소음이 발생될 수 밖에 없는 물리적인
환경으로 노면에서 유입되는 진동이 심각하니
자동차 회사는 시멘트 댐핑재를 쪼가리
형태로 붙여놓은 모습을 보시고 계십니다
모든것이 원가절감 형태입니다 ㅠㅠ
엑셀링시 몸으로 느껴지는 진동은
반드시 해결해야만 합니다!!
트렁크 패널의 모습입니다
이곳에 시멘트 도료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ㅠㅠ
RS 전체 방음 프로그램 가격입니다
포지션에 따라서 최적화된 방음 소재가
사용되며 반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RS 엔진 후드 라이너 KIT
방음 시공이 진행되겠습니다
RS 부틸 [내열소재] 보닛 후드 프레임으로 시공하여
엔진으로 인한 후드 프레임의 진동을 억제합니다!!
RS 흡음재를 입력시켜 엔진 공명 주파수 31.5hz 감쇄시켜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 노이즈를 제어합니다!!
폭스바겐 아테온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인슐레이션 패드로 시공합니다
실내에서 유입되는 진동과 소음을 모두 감쇄시켜 줍니다
소재는 알루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통합되어
진동과 소음을 억제시키며 경량소재로 이루어져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을 만큼 가볍습니다!!
엑셀레이터 격벽을 시작으로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통해서
트렁크 패널까지 전체 방음 시공이 진행됩니다!!
독일 RS 방음 프로그램 소재는
차량에서 진동과 소음이 발생되는
위치에 따라서 사용되는 소재가 다릅니다!!
탑승자는 시트에서 느껴지는 진동의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패드를 시공합니다!!
작업을 진행하면서 배선 뭉치들도
잡소리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합니다!!
국내 그 어떤 방음 업체보다
최적의 퀄리티로 방음 시공을 진행합니다!!
시트 프레임 뿐만 아니라
콘솔을 잡고있는 격벽에도
사진과 같이 진동을 제어하는 방진
시공이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RS 방음 시공이 진행되었고
최상의 주행 질감을 기대해 봅니다!!
도어트림의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통해서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도어 프레임의 진동을 제어합니다!!
도어 4개 모두 방진 [진동]
시공이 모두 진행됩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풍절음을
잡기 위해서 도어트림으로
RS 신슐레이터 방음이 진행됩니다!!
도어 4개 방음 [풍절음]
시공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AVI G1 스피커가 준비되었습니다
1.순정 출력 기반으로 운용이 가능
2.좁은 공간을 확장시키는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
3.압축 캐블라 콘으로 작은 출력에서도 높고 클리어한
베이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 셀러 제품입니다
현재 순정 오디오 환경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며
가성비까지 비교한다면 대체 할 제품이 없습니다!!
폭스바겐 순정 오디오 출력은 30w입니다
제품은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단순하게 스피커만 교체해도 좋은 소리를 확보합니다
AVI G1 미드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캐블라 재질의 스피커는 기본적으로 깊고 풍부한
구동력을 표현하는데 반대로 소리가 무겁게 느껴집니다
설계자는 캐블라 표면을 얇게 다듬고 유리섬유를 입혀
소리의 유연성을 만들어 단점을 완벽하게 보안하였습니다
가성비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타 사의 수 백만원
스피커 소리를 압도 할 만큼 타격감이나 제동력이
매우 우수하며 꼭 저희에게 작업을 안하시더라도
다른곳에서 G1 스피커를 선택하시면 적어도
걱정하시는 눈탱이는 피하실 수 있습니다!!
AVI G1 트위터 스피커와..
중국산 순정 트위터 스피커입니다
G1 트위터 스피커는 해상력(소리의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실크 표면을 더욱 얇고 가볍게 반투명화를 진행하였고
최상위 네오디늄 마그넷을 적용하여 소리의 질감과
생동감을 논 피드백 형식으로 청취자에게 전달합니다
순정 트위터 스피커 자리에 그대로 이식됩니다
고역의 감도가 좋아서 바로 들어보시면 알아요..^^
스피커 교체와 방음 시공이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안전하게 조립시켜 줍니다
폭스바겐에 결합되는 핀이 준비되어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작업이 진행되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미드 우퍼 포지션은 도어트림 하단에 위치합니다
직진성이 강한 유닛보다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할 수 있는 미드 스피커가 필요합니다!!
트위터 커버까지 설치가 모두 진행되고
실내 내장재는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조립을 해드립니다
저희는 전문 인스톨러 4명에서
완벽한 검수를 통해서 작업이 진행됩니다!!
저희는 음향을 전문으로 분석하는
오디오 업체로써 가장 최적화된 방음 소재를
사용하여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자동차의
진동과 소음을 직접 데이터를 분석하며
문제점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동호회 분들 모두 방음 시공의 경험이 있다면?
차량을 기변 하시고 90% 입고를 해주십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정숙함을 제공해 드립니다!!
사운드 평
스피커 교체가 완료되고 폭스바겐 회원님께서
기존에 들으시던 음악으로 청음을 해보십니다
확실한건 스피커가 길들이기 이전에도 소리의
선명함과 실내 내부를 가득 채워주는 확산감에서
엄청난 소리의 차이를 보여주신다고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언제쯤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