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알다시피 : 당신이 상상했던 것보다 안드로이드의 진화에는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오늘날 모바일 운영 체제 (OS) 간의 전투를 생각하면 Google의 Android와 Apple의 iOS라는 두 대기업을 거의 볼 수 있습니다. iOS는 Apple의 iPhone 모델 전용이지만 Android OS는 다른 모든 휴대폰 제조업체에서 거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접근 방식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으며 두 가지 다른 사고 방식에 의해 결정됩니다. 리서치 회사 인 Statista의 데이터에 따르면 인도의 스마트 폰 중 Android 보급률은 2012 년에 10 %에 불과했지만 2019 년에는 약 90 %의 휴대 전화가 Google의 모바일 OS (또는 최소한 조정 된 Android 버전)를 실행합니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듯이 Android는 Google과 함께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이 사실을 깨닫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2005 년에 회사에 인수되었습니다. 그래서 그 당시 일어난 일이 가장 중요했습니다. 구글은 어떻게 7 년 전까지 스마트 폰 OS 부문을 지배했던 블랙 베리 OS와 심비안 OS와 같은 경쟁자를 능가 할 수 있었을까요? Google Android의 기원을 살펴 보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Windows와 같은 PC OS와 유사한 모바일 OS는 스마트 폰 및 기타 장치에서 앱과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도록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최고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장치의 모든 골격을 하나로 묶는 핵심 요소입니다.
안드로이드 혁신
2005 년에 Android Inc는 Rich Miner, Nick Sears, Chris White, Andy Rubin이 캘리포니아 팔로 알토에서 설립했습니다. 루빈이 2013 년 정상 회담에서 밝혔 듯이 안드로이드는 처음에는 디지털 카메라에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를 개선하기위한 것이었지만 나중에 회사는 스마트 폰으로 초점을 옮겼습니다. 모바일 OS에 대한 이러한 초점은 Google이 2005 년에 회사를 인수하고 다른 창립 멤버들과 함께 Rubin이 새로운 소유자 아래에서 소프트웨어를 계속 개발할 때 더욱 구체화되었습니다. 처음부터 Linux는 Android OS의 기반으로 선택되었습니다. 즉, 소프트웨어는 타사 휴대 전화 제조업체와 앱 개발자에게 무료로 제공되고 Google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The Verge의 Dieter Bohn이 설명했듯이 플랫폼으로서의 Android는 처음에는 Microsoft의 Windows Mobile을 실행 한 다음 Windows Phone (당시에는 다소 인기가 있었음)을 실행하는 전화와 경쟁하기를 바 랐고, Google은 불과 몇 년 만에 최초의 Android 실행 전화를 출시 할 계획이었습니다. 인수 후. 2005 년과 2007 년 사이에이 회사는 안드로이드도 실험하고 있었지만, 애플이 iOS를 탑재 한 아이폰을 공개 한 지 1 년 후인 2008 년 9 월 T-Mobile G1 (다른 시장에서는 HTC 드림이라고도 함)에 상용화되기 전까지는 아니 었습니다. .
디저트 서비스-컵 케이크,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킷캣, 오레오 등
Android의 첫 번째 버전은 디저트 테마의 별명을 채택하지 않았지만 2009 년 4 월 Android 1.5가 출시되면서 Google은 코드 명을 Cupcake로 공개했습니다. Android 1.5 Cupcake를 즉시 실행하는 일부 휴대폰에는 최초의 Samsung Galaxy 및 HTC Hero 휴대폰이 포함되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 Android라는 이름은 공동 창립자 인 Andy Rubin이 로봇에 대한 그의 사랑으로 인해 같은 이름으로 사랑스럽게 불 렸습니다. 그러나 달콤한 사탕과 디저트로 Android 버전을 명명하는 구체적인 이유는 현재까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마찬가지로 안드로이드의 첫 번째 버전은 구글지도, 유튜브, HTML 브라우저 (크롬 이전)와 같은 구글의 자체 서비스 (예상대로)와 안드로이드 앱 스토어와 함께 구글 검색 바를 탑재했다. Android의 새로운 버전 (Android 1.6 Donut 및 Android 2.0-2.1 Eclair)이 2009 년에 출시됨에 따라 Google은 사용자가 단일 토글 버튼으로 Wi-Fi 및 Bluetooth를 제어하고 빠른 검색 창으로 검색 할 수있는 더 많은 개선 사항을 도입했습니다. , 등등.
2010 년 말까지 Google은 첫 번째 Nexus 브랜드 휴대 전화를 공개하고 알림 표시 줄, NFC 지원, 다중 카메라 호환성, Google 내 영상 채팅 지원과 같은 기능을 탑재 한 Android 2.2 Froyo 및 Android 2.3 Gingerbread와 같은 새로운 Android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이야기. Android 3.0 Honeycomb, Android 4.0 Ice Cream Sandwich, Android 4.1-4.3 Jelly Bean 및 Android 4.4 KitKat의 다음 몇 번의 반복은 2011 년 2 월과 2013 년 9 월 사이에 출시되었습니다.이 시점에서 Android는 10 대 말에로드를 수행했습니다. 큰 화면 스마트 폰 및 태블릿에 대한 지원, 알림 해제를위한 스 와이프 제스처, 데이터 사용 섹션 등을 포함하는 테이블 개선 사항. 또한 Android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은 2012 년 1 월 23 %에서 2013 년 9 월까지 40 %로 증가했습니다.
2014 년 6 월 Android 5.0 Lollipop이 출시되면서 상황이 크게 바뀌 었습니다. 깔끔한 아이콘과 종이 모양의 디자인 (현재도 여전히 존재하는 Google의 머티리얼 디자인 가이드 라인 덕분에)이 포함 된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했을뿐만 아니라 탐색 표시 줄과 알림이있는 잠금 화면. 마찬가지로 Android Lollipop은 "OK, Google"명령을 통해 듀얼 SIM, HD 음성 통화 및 진정한 핸즈프리 음성 제어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Google의 Nexus 6 스마트 폰 (모토로라에서 공동 개발)은 Lollipop이 사전 설치된 최초의 기기 중 하나입니다.
Android 6.0 Marshmallow (2015), Android 7.0 Nougat (2016), Android 8.0 Oreo (2017), Android 9.0 Pie (2018)를 공개 한 후, Google은 마침내 Android 10에서 모바일 소프트웨어의 디저트 테마 이름을 버리기로 결정했습니다. 5 년 동안 Android는 스마트 폰 OS 부문을 장악했을뿐만 아니라 TV, 스마트 워치, 가전 제품 등의 기기를 천천히 변화시키고있었습니다. 구글은 올해 2 월에 안드로이드 11을 출시했으며, 안정적인 버전은 이미 픽셀 라인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이 ANDROID와 친숙한 마법을 사용한 방법
수년에 걸쳐 Google은 스마트 폰 시장을 변화시킨 몇 가지 독특한 기능을 공개했지만 관련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 Android가 결국 BlackBerry OS, Nokia Series 40 OS 및 iOS가 이미 지배하던 시장을 지배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질문에 대한 광범위한 대답은 Android의 핵심, 즉 내부에서 Linux 커널을 사용하는 오픈 소스 특성에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Android는 Linux의 일부를 사용하므로 개발자가 자신의 필요에 맞게 커널 (모바일 OS의 핵심)을 수정할 수 있고 자체 코딩을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또한 Android의 오픈 소스 특성이 Blackberry 및 iOS의 폐쇄 시스템에 도전하여 사용자가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동일한 브랜드의 휴대폰을 구입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 안드로이드는 삼성, 모토로라,
마찬가지로 Google Android는 가격대가 다른 스마트 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인도와 같은 시장에서 특히 초기 지출을 줄인 모바일 서비스 제공 업체가 제공하는 보조금이나 번들이없는 시장에서 큰 이점입니다. 또한 사용자 정의 기능과 Google의 수많은 OEM 업체와의 파트너십이 성공에 기여했습니다.
안드로이드가 직면 한 도전
Google은 매년 몇 가지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이 포함 된 새 버전의 Android를 출시하지만 이러한 업데이트의 채택률은 OEM 사이에서 여전히 느립니다. 예를 들어,이 회사는 Android 11을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Xiaomi, Samsung 및 수많은 다른 브랜드와 같은 브랜드는 아직 스마트 폰에 도입하지 않았으며 OnePlus와 같은 일부 스마트 폰 제조업체는 천천히 업데이트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휴대 전화 제조업체가 휴대 전화의 Android에 추가하는 모든 맞춤 설정 및 추가는 이러한 지연의 이유입니다. 새로운 Android 버전에 맞게 업데이트, 최적화 및 맞춤 설정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휴대 전화 사용자가 할 수 있기 전에 테스트 랩에서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휴대 전화에서 OTA 업데이트의 행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조각화 (읽기 다양성)도 있습니다. 즉, Android를 실행하는 장치 간의 인터페이스도 크게 다릅니다. 예를 들어, Android TV라는 TV 플랫폼과 곧 출시 될 Google TV는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의 UI 측면에서 서로 다릅니다. 반면에 Apple은 사용자가 iOS, iPadOS 및 macOS를 포함한 모든 플랫폼에서 통합 된 경험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이 격차를 최소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ANDROID의 강력한 보안 전투
마지막으로 Android의 엄청난 시장 점유율은 표적 보안 공격에 취약합니다. Google Play 스토어는 목적이 없지만 멀웨어로 사용자를 타겟팅하는 모호한 앱을 감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Android는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Google은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동시에 노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2017 년에이 회사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앱에서 악의적 인 행동을 검색하는 머신 러닝 기반 보안 서비스 인 Google Play Protect를 출시했습니다. Google은 또한 피싱 공격 등을 방지하기 위해 Gmail 및 기타 서비스에서 맬웨어를 감지하는 AI 기술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Google은 아직 모호한 앱이 외국어 코드를 사용하여 Google Play Protect 스캐너를 우회하기 때문에 Google Play 스토어의 보안을 개선하지 않았습니다. 마찬가지로 품질이 낮은 Android 앱은 앱 스토어에 게시되기 전에 Google 당국의 적절한 확인을받지 못합니다.
ANDROID의 미래
미래를 맞이하여 전 세계의 Android 스마트 폰도 향후 몇 년 동안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인도의 스마트 폰 제조업체 인 Micromax는 최근 깨끗한 Android 경험을 자랑하는 1 시리즈 스마트 폰을 출시했습니다. 이 나라의 또 다른 유명 브랜드 인 Reliance Jio도 곧 첫 번째 예산 Android 모바일을 출시하기 위해 Google과 제휴하고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자체 S40 OS를 보유한 노키아는 루미아 라인업과 함께 마이크로 소프트 OS로 전환 한 노키아도 스마트 폰에 안드로이드를 널리 채택하고있다. 반면 삼성은 빅스 비 음성 비서로 실험 한 뒤 구글 어시스턴트로 돌아와 수많은 갤럭시 스마트 폰에서 실행되는 안드로이드 기반 원 UI를 통해 AI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