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캠퍼스멘토입니다!
문화,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여러분들을 위해 아카데미를 개설해보았습니다!
여기서, 문화마케팅이란??>>
문화예술의 미학적 가치를 활용해서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설명하자면,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나이키의 마라톤대회를 소개 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라는 회사의 로고도 유명하지만 마라톤이라는 스포츠를 마케팅과 접목을 시켜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마라톤 때 신는 신발, 스포츠 웨어, 악세사리 등을 구매하게 되는 것이죠.

또, 가장 유명한 현대카드의 슈퍼 콘서트, 슈퍼토크를 말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만나기 힘든 해외 유명 가수들을 초청하여 공연
을 하고,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며 그 분야에서 최정상에 오른 사람들의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강연회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현대카드라고 했을때 '카드'만 생각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디자인, 문화, 브랜딩, 모든 예술적 가치를 부여하여 남다른 현대카드만의
브랜드를 완성 시켰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마케팅 기법은 모두 사람의 아이디어에서 출발 하는 것이죠. 나의 아이디어가 전략이 되고,
전략 구성된 아이디어가 현실에서 실현화 된다면 충분히 가능한 일이죠. 잘 만들어진 문화는 변화의 주축이 되어 세상의 방향을 바꾸고
이끌어가게 됩니다.
*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 아이디어 싸움의 승자가 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김동우 멘토님과 함께하는 문화 마케팅 아카데미를 추천합니다!
문화마케팅은 생활 전반 속에 자리잡고 있는 분야이기에, 어디가서든 다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도구이기도 합니다.
문화마케팅 중에서도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공연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보고 , 아카데미 수업을 통해
아이디어를 실현화 시킬수 있는 여러가지 방안들을 공유하고 토론하는 과정으로 진행 됩니다.
김동우 멘토님께 피드백도 받아보고 아카데미 수료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수 있을 거예요!!!

< 윙스터디 종로 찾아오시는 길>

김동우 멘토의 트렌드를 읽는 문화 마케팅 아카데미 신청하기(이미지 클릭)
아카데미 환불규정을 수강신청 이전에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수강생이 10인 미만일 경우 폐강될 수 있습니다.
캠퍼스 멘토 홈페이지 바로가기 │ 캠퍼스 멘토 페이스북 바로가기 │ 캠퍼스 멘토 블로그 이웃추가하기
캠퍼스 멘토 아카데미 문의 : 02.333.59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