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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자 주: 출시 지연으로 Sept. 25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ULA의 델타 4-헤비 로켓은 지난 달 발사 시도 전에 발사대의 모바일 갠트리를 철회하는 동안 밝혀졌습니다. 신용: 유나이티드 런칭 얼라이언스
유나이티드 발사 얼라이언스는 케이프 커내버럴의 델타 4-헤비 로켓에 대한 다음 발사 시도가 발사대의 스윙 암 후퇴 시스템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요일 초로 지연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무는 이전에 토요일 초에 리프트 오프를 위해 설정되었습니다. 일요일 출시 시간은 오전 12시 10분 EDT(0410 GMT)로 설정됩니다.
ULA는 발사 준비 상태, 델타 4-헤비 로켓, 로켓의 은밀한 탑재하중 및 지상 시스템을 평가하기 위해 목요일 아침에 발사 준비 검토를 소집했습니다. 관계자들은 토요일 초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패드 37B에서 무거운 리프트 로켓을 발사 할 준비를 계속만장일치로 "이동"을 주었다.
그러나 관계자들은 금요일에 임무가 24시간 더 밀려날 것이라고 발표했다.
2002년 이후 델타 4 로켓의 41번째 비행이 될 것이며, 로켓의 무거운 리프트 구성을 사용하는 12번째 비행이 될 것입니다.
발사는 이전에 8 월 말부터 지연되었다, ULA는 궤도에 델타 4-헤비를 보내 두 번 시도 할 때. 8월 29일 마지막 발사 시도는 이륙 3초 전에 자동으로 중단되었습니다.
ULA는 엔지니어들이 "지상 시스템 레귤레이터 내부 구성 요소 고장이 온패드 중단의 원인"이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발사대의 3개의 유량 조절기는 델타 4-Heavy의 3개의 RS-68A 메인 엔진의 터빈을 회전시키는 고압 헬륨 가스 시스템에 사용됩니다. 로켓의 우현 엔진은 정상적으로 발사되었지만 중앙 엔진의 레귤레이터는 열리지 않았습니다.
델타 4-헤비는 에어로젯 로켓다인 RS-68A 엔진으로 구동되는 3개의 공통 부스터 코어로 제작되었습니다. 엔진은 출시 전 몇 초 동안 엇갈린 시퀀스에서 발화할 시간이 정해지며, 스타보드 엔진을 시작으로 중앙 및 항만 엔진이 뒤따릅니다.
ULA의 사장 겸 CEO인 토리 브루노(Tory Bruno)는 규제 문제의 근본 원인은 찢어진 다이어프램이라고 말했다. 브루노는 다이어프램 눈물이 마모가 마모와 피로로 인한 것으로 보이며 엔지니어들은 패드 37B에서 세 규제 기관의 건강을 점검했다고 트윗했습니다.
이번 주 초 업데이트에서 브루노는 엔지니어가 세 개의 규제 기관을 제거하고 유닛을 개조 한 다음 미시시피에있는 NASA의 스테니스 우주 센터에서 테스트했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규제 기관이 델타 4 발사대에 다시 설치되었습니다.
미국 우주군의 45기상 비행대에 따르면 일요일 이른 아침 발사 창에서 날씨가 허용될 확률이 80%에 이른다고 합니다.
ULA의 발사팀은 카운트다운을 시작하고 금요일 오후에 235피트 높이(71.6미터) 델타 4-헤비 로켓에서 이동식 갠트리를 철회하여 초냉액 수소와 액체 산소를 발사기의 3단계 코어와 상부 스테이지에 적재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할 것입니다.
델타항공 4팀은 T-마이너스 4분 카운트다운에서 미리 계획된 보류 기간 동안 출시를 진행하기 위해 승인을 표명할 것입니다. 카운트다운이 재개되면 델타 4-헤비의 추진제 탱크가 가압되고 로켓은 발사기의 3개의 RS-68A 메인 엔진에 대해 T-마이너스 7초에서 점화 시퀀스가 시작되기 전에 내부 전력으로 전환됩니다.
3개의 수소 연료 엔진은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동쪽으로 탄도를 타고 ULA 의 함대에서 가장 강력한 차량인 델타 4-헤비(Delta 4-Heavy)에 전력을 공급할 것입니다.
델타 4-헤비는 미국 정부의 정보 수집 위성 함대를 소유하고 있는 국립 정찰국에 페이로드를 발사하고 있습니다. 임무는 NROL-44로 지정되며 NRO는 탑재하중의 목적이나 설계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로켓의 궤도에 대한 공개 정보는 델타 4-헤비가 22,000 마일 (거의 36,000 킬로미터) 이상 지오 동기 궤도 근처에 탑재하중을 배치 할 것을 시사한다. NRO는 지리 동기 궤도에서 신호 정보 위성을 작동하여 미국 적의 데이터, 음성 및 기타 통신을 가로채고 있습니다.
델타 4-헤비가 NROL-44 페이로드를 적도 근처의 표적 지오동기 궤도에 배치하는 데 약 6시간이 소요됩니다.
로켓의 RS-68A 메인 엔진 3대엔진은 초당 3톤의 액체 수소와 액체 산소 추진제를 소비하여 델타 4중 로켓에 210만 파운드의 추력으로 5,100만 마력에 해당하는 전력을 공급합니다.
로켓의 15층 사이드 부스터 2대가 엔진과 제트슨을 핵심 스테이지에서 4분 가까이 차단하고, 이륙 후 5분 반 정도 코어 엔진을 차단합니다. 핵심 스테이지는 몇 초 후에 사라지며, 델타 4의 상부 스테이지에 RL10 엔진이 켜져 토요일 임무에서 계획된 세 번의 화상 중 첫 번째 에 불을 붙입니다.
그러나 나머지 비행의 대부분은 정부 명령 뉴스 정전에서 발생합니다.
델타 4는 코 콘을 방출하여 무게를 흘리고 로켓이 우주로 올라가면 T+에서 NROL-44 페이로드를 6분 37초 더한 것으로 드러날 것입니다. 대형 NRO 및 군사 위성을 수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트라이 섹터 페어링은 다른 대부분의 다른 로켓에 사용되는 페이로드 슈라우드와 같은 두 개의 반쪽이 아닌 3개의 발사기에서 발사기에서 제티슨을 발사할 것입니다.
당시 ULA는 NRO의 주문에 따라 발사 생중계를 종료할 예정이며, 나머지 발사 순서는 비행 진행 상황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 없이 발생합니다.
NROL-44 페이로드에 대한 추가 정보와 함께 델타 4-헤비의 출시 시퀀스를 미리 볼 수 있는 이전 스토리를 읽어보십시오.
스페이스 엑스 팔콘 9 로켓은 60 더 스타 링크 광대역 위성과 리프트 오프 일요일을 준비하기 위해 패드 39A에 수직 스탠드. 신용: 우주 비행 지금
델타 4 발사는 앞으로 우주 해안에서 이륙 할 계획 세 임무 중 첫 번째입니다.
스페이스 엑스의 다음 임무는 일요일 오전 10시 43분 EDT (1443 GMT)에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패드 39A에서 이륙 예정이었다.
금요일에 45 기상 비행대에 의해 발표 된 업데이트 된 일기 예보는 다음 스페이스 엑스 임무는 월요일까지 다시 밀려 왔다 표시 10:22 EDT (1422 GMT), 아마도 델타에서 파급 효과로 4 지연.
팔콘 9 로켓 발사 월요일 궤도에 인터넷 빔 위성의 스페이스 엑스의 성장 스타 링크 네트워크에 대한 60 더 많은 우주선을 배포합니다. 그것은 스타 링크 함대에 대 한 위성을 제공 하기 위해 전념 13 발사 될 것입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지금까지 700 개 이상의 스타 링크 선박을 발사 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확장.
월요일 이륙을 위해 설정된 팔콘 9 로켓도 이전의 지연에 직면했지만 다른 이유로.
스페이스 엑스는 발사 시도 Sept를 스크러빙 Sept. 17 팔콘에서 바다 조건 후 9 부스터의 복구 영역 은 불리한 입증. 스페이스 엑스의 설립자이자 CEO 엘론 머스크는 대서양에서 현재가 회사의 축구 장 크기의 무인 항공기가 위치를 유지하기에 너무 강하다고 트윗.
드론 선박은 이번 주 초 포트 커내버럴으로 돌아왔고, 스페이스 엑스는 수요일에 대서양에 다른 바다 가는 로켓 착륙 플랫폼을 배치하여 케이프 커내버럴 북동쪽 약 400 마일 (630 킬로미터) 떨어진 팔콘 9의 첫 번째 단계 착륙 지대에 대한 코스를 설정했습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복구하고 궤도 발사에 대한 로켓 부스터를 재사용하는 유일한 회사입니다.
바쁜 출시 일정은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패드 40에서 또 다른 팔콘 9 화요일 (0155 GMT 수요일)에 출시와 함께 다음 주에 계속됩니다.
이 임무는 미군 GPS 네비게이션 위성을 궤도에 탑재할 예정이며, 노스롭 그루먼 안타레스 로켓이 버지니아 주 월롭스 섬에서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가는 상용 재보급 항공편에서 폭발할 예정이기 때문에 같은 날 밤 에 발생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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