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9시 뉴스 >
벅찬 꿈 안고
앵커: 2년간 120억원의 연봉대박을 터뜨린 김병현이 메이저리그 최고 투수가 되겠다는 목표를 밝히며 오늘 출국했습니다.
김병헌 기자입니다.
기자: 당당히 보스턴 레드삭스의 선발진에 진입한 김병현이 오늘 장도에 올랐습니다.
시즌 거뜬히 두 자리 승수를 올릴 것으로 기대되는 김병현.
하지만 여기에 만족할 수 없다면서 올해는 빅리그 최고 선수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김병현 선수 인터뷰: 메이저리그에서 정말 최고의 투수라고, 그리고 정말 메이저리그 야구를 보면서 아 이 선수가 있구나, 거기에서도 정말 인정받는 선수가 되고 싶습니다.
기자: 또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서겠다는 다짐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김병현 선수 인터뷰: 야구 선수로서 제 자신에게 인정할 만한 선수가 되면 좀더 많은 모습으로 여러분들 앞에 서고...
기자: 내일부터 보스턴에서 개인훈련을 시작할 김병현은 다음달 13일 스프링캠프가 열리는 플로리다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MBC뉴스 김병헌입니다.
[스포츠] 김병헌 기자 2004.01.26
....................................................................................................
< KBS 9시 뉴스 >
죄송합니다... 그러나 (김병현, 공식사과 후 `새 각오로 출국`)
⊙앵커: 기자 폭행 시비에 휘말렸던 김병현이 오늘 변호사를 통해 당사자와 팬들에게 공식 사과하고 미국으로 출국했습니다. 김봉진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그 동안의 무거운 짐을 덜어버린 듯 김병현은 홀가분한 표정이었습니다.
김병현은 변호사를 통해 다시 한 번 당사자와 팬들에게 물의를 빚은 점을 사과했습니다.
⊙김병헌(보스턴): 그때 기자회견현장에서 저는 제가 할 의무는 다 했다고 생각했고 잊어버리고 있었고 그리고 변호사님께서 일에 대해서 마무리를 지셨고...
기자: 공식 사과로 폭행파문을 일단락지은 김병현은 이제 운동에 전념하겠다는 각오도 다졌습니다.
페드로 마르티네스와 커트 실링 등 최고의 선발진과 함께 팀에 보탬이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김병현이 출국과 함께 남긴 것은 시즌 각오뿐만이 아니었습니다.
김병현은 지난해 한미 야구계에 커다란 파문을 일으켰던 저속한 손가락질을 다시 하며 출국심사대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이에 대해 김병현을 배웅나왔던 후배는 자신에게 한 장난이라고 밝혔습니다.
⊙유광일(김병현 선수 후배): 제뒤에 다른 기자분들도 많이 있었거든요. 저랑 이야기하고 있다가 제가 손을 흔들자 들어가면서 저 보고 한거예요.
⊙기자: 공식적인 자리였는데도 불구하고 김병현이 또다시 이런 파문을 일으키며 출국한 것에 대해서는 비난의 목소리도 있습니다.
과연 김병현의 손가락욕이 장난이었는지 아니면 한국 언론에 대한 이갈이었는지 그 속내는 김병현 본인만이 알 것입니다.
KBS뉴스 김봉진입니다.
2004-01-26 21:00 기자
카페 게시글
김병현 소식방
[MBC][KBS] 오늘 출국한 김병현 선수에 대한 두 방송사간 보도 방식 차이
MsMJ
추천 0
조회 1,209
04.01.27 00:32
댓글 12
다음검색
첫댓글 sbs도 덧붙여주세요. sbs도 마냥 좋게 보도하더만... kbs는 끝까지 찌라시처럼 행동하는군요. 또 그놈의 김봉진이가... 으이그
kbs가 저번에 병현선수가 엠비쒸에 가서만 인터뷰한 이래로 단단히 삐진듯..걍 조용히 넘어가면 안되나??하기사 오클전 손가락사건도 일간의 모기자가 찍어서 확대됬는데..니들이 뭔들 못하겠냐??
도둑이 제발 저린다는 말 딱 요럴 때 써먹으라고 두었네. ㅎㅎㅎ
kbs 배가 아프거든요..배알이 꼬여서 저렇게 발악하는거예요..정말 공영방송이 저따구니..ㅉㅉ
그놈의 공식적인 자리는 참.. 어디까지인지. 그리고 그 소나락 욕 미국이나 엄청난 욕이라하지 우리나라에서야 뭐 장난으로두 많이 하는구만. 심각하게도 생각 안하고. 어휴 기자들....참나.
한국언론에 대한 일갈일 수도 있다. 그러니 잘 해라!!! 기자눔들
김봉진기자님도 오래 살겠네요..
kbs는 그냥 이승엽만 죽어라 따라다녀라
kbs 정말 짜증나네...울나라 테레비 맞어?
그렇지만. 김병현도 조금은 주의했어야 하지않았나 싶습니다. 물론 장난으로 했다고쳐도 조금은 이해가안가는 장난이네요.
MBC '김병헌' 기자 원츄~~~
K.B.S 의 뜻 : [K] : Korea [B] : Bull [S] : Shit brodcast .......(대략태클예감....-_-;;) 갠적으로 원피스 팬인데...kbs에서 장난아니게 난도질해놨다는......상디의 담배가 사탕으로....저번에는 상디가 사탕을 뱉더니 바닥에 발로 부비적거리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