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토크 게시판에서 이야기도 나누고 회원분들과 친하게 지내보세요~ §
§ 등급업 신청은 등업신청 게시판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지금 바로 등급업 신청하러 가기』
네, 이 맵은 제가 두번째로 만들어 본 유즈맵으로써... 뭐 할 말은 딱히 없구요.
바로 맵 설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네, 제가 만든 미션 브리핑 이고요.
시작하면 모든 플레이어들의 화면이 이 곳을 가르키고 있습니다.
일단 저는 플레이어 1 이기 때문에 홈팀, 그러니까 위 쪽을 보고 있습니다.
네, 저는 3골을 넣으면 승리하는 비콘으로 캐리건을 던졌습니다.
불꽃 놀이 하는 것 같네요.
중립의 스커지가 공이고요, 지금 보이는 저의 저글링이 공을 차는 키커 입니다.
위쪽을 보시면요. 마린과 3개의 비콘이 있는데요.
왼쪽에 있는 저그 비콘이 왼쪽으로 차거나, 막는거고요, 가운데에 있는 비콘은 가운데, 오른쪽에 있는 비콘은 오른쪽 입니다.
상대편에게는 보이지 않습니다.
저는 왼쪽에 있는 비콘으로 코치(마린)를 옮겼습니다.
드디어, 카운트다운이 0이 되었고요.(카운트다운은 한 사람당 30초 씩입니다. 키커는 스커지를 향해 돌진하며, 슛을 날립니다.
네, 공은 마린이 있었던 왼쪽으로 가고 있네요. 키퍼는 가운데에 있고요.
질럿들이 폭발하면서, 골을 알리는 푸른빛이 일어납니다.
골이나, 노골이 되게되면, 저글링이 모두 죽고, 다음 플레이어의 저글링이 생성되게 됩니다.
(플레이어1>플레이어5(키커), 플레이어8>플레이어4(키퍼) 이런 식으로 계속 반복하는 거죠)(플레이어2,3,6,7,도 키커 입니다.)
하지만, 문제점도 있는데, 제가 유즈맵을 만든지 얼마 되지 않아서, 트리거에 조금 약해요.
그래서 공으로 달려가야 할 때 그 플레이어가 저글링을 이렇게 건들인다면, 망하는 것은 아닌데, 이렇게 됩니다.(되도록이면 건드리지 마세요.)
위 같은 방법으로 나갔다가 스커지에 몸을 부딪힌 후 진흙에서 저글링이 벗어나면, 골이 인정이 되지 않고, 그대로 시간만 흐르게 되는데...
이 때는 저글링을 다시 진흙으로 데려오면 골이 인정 됩니다.
최초로 그림까지 넣어서, 맵을 올려 봤는데, 열심히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평가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글링 승부차기 v.1.2.scx
첫댓글 덧글 좀 남겨 주세요~
우와 짱재밌겠는데?? 설명스샷까지 쵝오임
축구가아닌 승부차기라니 더 재밌겠네요 감사히 받아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