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저희 매장으로 입고된 차량은
미니 해치백S 5도어 모델입니다
미니 동호회 분들 모두 엄청난 소음 문제에
대해서는 사실 알고있는 문제입니다
디자인이나 실용성으로 타는 차량이다 보니
소음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 같습니다
하나만 확실하게 말씀드리자면?
올바른 방음 프로그램을 통해서 기존 미니와
완전하게 다른 주행의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주행중 발생되는 잡소리가 잡을 수 있습니다!!
-구성-
RS 전체 방음 프로그램
인스톨 소요 8시간 예상합니다!!
미니 5도어 차량이 매장으로 입고되고..
주행거리가 늘어날 수록 실내에서
발생되는 잡소리는 엄청난 스트레스입니다!!
소음이 왜 심한가요??
미니 쿠퍼 자동차의 물리적인 구조상
어쩔 수 없이 강력한 소음이 발생됩니다
실내 구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니 쿠퍼의 바닥 프레임입니다
회사에서도 진동과 소음 문제는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에 구리색으로 붙여져 있는 재질이
시멘트 도료를 희석한 댐핑재입니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상당히 얇은 댐핑제를 붙여놓았는데
이유는 노면에서 유입되는 진동을 줄일려는
계획이지만 실제로 5% 차단하기에도 어렵습니다
엑셀링시 발생되는 진동은
전 탑승객이 몸으로 느끼시고 계십니다!!
마지막으로 트렁크 패널 모습입니다
반듯이 올바른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으로
지금과 같은 문제점을 드라마틱하게 해결할 수
있으며 완전하게 다른 주행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한
RS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엔진으로 인한 본닛 프레임의 진동을 제어하기 위해서
RS 내열소재 부틸을 사진과 같이 밀착시켜 줍니다!!
후드 커버에 RS 흡음재를 밀착하여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의 공명음 [노이즈] 감쇄시켜 줍니다
RS 인슐레이션 [부틸 - 알루미늄 - 폼] 패드가 시공됩니다
바닥 프레임에서 발생되는 노면 소음과 진동을 제어합니다
엑셀레이터 격벽으로 시작으로
트렁크 패널 전체로 방음이 진행됩니다!!
독일 RS 회사는 자동차 포지션에 맞추어
사용되는 방음 소재가 모두 다릅니다
동호회 분들이 신뢰하는 이유는 기술력입니다
패드는 경량소재로 가볍고 냄새가 없습니다
연비에도 지장이 없으며 내구성이 좋습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까지 RS 알루미늄
패드를 사용하여 탑승자가 몸으로 느껴지는
진동을 억제시킬 수 있습니다!!
저희에게 방음 프로그램을 신청하셨던 회원분들은
기술적인 신뢰가 있었기에 차량을 기변 하셔도
90% 이상 재 입고를 해주시고 계십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바닥 프레임 전체 방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도어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시공을 진행합니다
결과적으로 도어에서 발생되는 80% 진동을 제어합니다!!
도어 4개 모두 방진 [진동]
시공을 진행시켜 주었습니다!!
도어트림 안쪽으로 RS 신슐레이터 소재를 통해서 입력합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 소음을 감쇄시켜 줍니다!!
도어 4개 모두 방음 [풍절음]
시공을 모두 진행시켜 주었습니다!!
실내 내장재의 탈부착 과정은
채결 상태의 완벽한 검수를 통해서
신차보다 완벽한 컨디션으로 조립됩니다!!
저희는 음향을 전문으로 분석하는
오디오 업체로써 가장 최적화된 방음 소재를
사용하여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자동차의
진동과 소음을 직접 데이터를 분석하며
문제점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