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묵상> 본이 되는 신앙생활 1. 주일 예배 후 청년 모임을 가졌습니다. 모임 후 한 형제님의 추천으로 오랜만에 풍경이 이쁜 커피숍에 갔는데요. 차로 이동하면서 이단 교주에 문란함에 대해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젊은 자매님들이 평생 지울 수 없는 수치가 될 듯한데도요. 자신의 교주를 두둔하는 모습이 안타까워요. 전도사님” 2. 가만히 생각해 보니 그들도 무엇인가 미혹되는 채움, 잘못된 은혜가 있으니 저렇게 열광할 것인데요. 은혜에 대해 검색해 보니 ‘받을 만한 자격 없는 이에게 주신 값없는 사랑’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언약적 사랑’이라고 하는데요. 이단에서 말하는 은혜엔 값을 지불해야 하며 언약대로도 아니란 사실을 놓치는 젊은 친구들의 모습이 아프게 다가옵니다. 3. 역대하 15장에서 많은 이스라엘 백성들이 아사를 쫓아 하나님을 따르게 된 배경에는요. 아사를 통해 하나님의 일하심을 보게 된 것이 이유입니다. 저도 목사님을 통해 말씀을 들으면서요. “은혜받았습니다!”라는 인사를 하고 실질적으로 은혜를 많이 누리고 있습니다. 4. 그 은혜는 목사님을 통해 값없이 하나님의 음성을 들었다는 의미이면서요. 동시에 일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했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온전한 은혜를 받은 제가요. 거짓 은혜를 구하는 이단보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권위자에게 순종하고 있다는 사실을 직면하게 됩니다. 5.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는 순종과 한 세트라는 사실을 좀 더 깊이 자각해야겠습니다. “또 유다와 베냐민의 무리를 모으고 에브라임과 므낫세와 시므온 가운데서 나와서 저희 중에 우거하는 자를 모았으니 이는 이스라엘 사람들이 아사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그와 함께하심을 보고 아사에게로 돌아오는 자가 많았음이더라” 역대하 15:9
온라인 기도회 때 도와주셔서요^^ 평안히 기도할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복된 묵상 통해 저도 은혜만 누리고 순종하지 않는 모습은 없는지 돌아보게 되면서요^^ 하나님의 일하심을 나타내는 자가 되길 소망하며 힘쓰겠습니다 ♡♡♡ 감사드리며 수고 많으셨습니다 ♡♡♡
첫댓글 샬롬 전도사님 ^^
온라인 기도회 때
도와주셔서요^^
평안히 기도할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복된 묵상 통해
저도 은혜만 누리고
순종하지 않는 모습은
없는지 돌아보게 되면서요^^
하나님의 일하심을 나타내는 자가 되길 소망하며 힘쓰겠습니다 ♡♡♡
감사드리며 수고 많으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전도사님
함께 은혜를 누릴 수 있어서 감사해집니다.
언제나 은혜를 사모하시면서요. 순종을 선택하시는 전도사님처럼 더 노력하며 나아가겠습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복된 묵상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사랑과 은혜에 순종으로 반응하시려고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감동을 받습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따듯한 격려 감사합니다. 목사님
삶에서 환경과 상황을 넘어 순종을 선택하시는 목사님을 통해 배우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은혜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아멘♡
받을만한 자격 없는 이에게 값없이 주신 사랑에 감사하면서요.
순종의 자리에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모님
늘 겸손히 말씀 앞에 나아가시는 사모님을 통해 계속해서 배우게 됩니다.
저도 순종의 발걸음 걷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을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신 은혜를 감사하고 지키며 순종을 힘쓰시는 전도사님의 모습에 감동이 됩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정수 형제님~~
늘 깨어 은혜를 사모하시면서요. 순종에 힘쓰시는 형제님과 함께 함이 기쁩입니다!!
오늘도 평안 가득한 오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