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4월과 5월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프로와 아마의 공연을 한자리에
nana 추천 0 조회 176 14.05.20 16:24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5.20 16:41

    첫댓글 와우 정성조님 연주 쵝오인데...밴드를 결성? 기대되네요.
    나나님은 무대에 안 서나요?
    1등..신청^.^

  • 작성자 14.05.22 10:04

    이제사 답글 ㅋㅋ 그날 뵐께요 VIP 로 모시겠읍니다^^

  • 14.05.20 17:40

    2등 신청 차말로 하고픈 1인~~ㅠ
    요즘 평일 외출이~~~ㅠ

  • 작성자 14.05.22 10:04

    오시기엔 넘 멀어요 ㅎㅎㅎ

  • 14.05.20 20:05

    오매나 평일 시간상 도저히 도착할수 없는시간 ㅠㅠ
    나나학과장님 첫 공연 연주회인데 ~아쉬워요
    그래도 우쨌기나 스케줄은 짜봅니다

  • 작성자 14.05.22 10:04

    ㅎㅎ 무리 마세요 그냥 관심만 가져 주셔도 감사합니다^^

  • 14.05.20 23:01

    와~~ 나나님 오랫만이십니다.
    성공을 기원합니다.

  • 작성자 14.05.22 10:05

    감사합니다 하나또하나님^^

  • 14.05.21 07:15

    가고는 싶지만, 참석이 힘들겠네요...
    대박 기원합니다. ^-^

  • 14.05.21 09:16

    신청합니다!

  • 14.05.21 10:06

    아휴..혼자 가나?~했는데..잘 됐당.
    배경이랑 유광용이랑 좌석 같이 줘유..ㅎㅎ

  • 14.05.21 15:11

    @violet 유광용이 누군지 부럽다 ㅋ

  • 14.05.21 22:50

    @자연인 마이 부러워 하셔!
    유광용 양 옆에 미녀 2명은 채금진다..욜아짐이 ...ㅋㅋ

  • 작성자 14.05.22 10:05

    와 ㅎㅎㅎ 좋은 죄석으로 모실께요^^

  • 14.05.21 11:03

    나나님 고맙습니다. 저는 다른 일정이 있어 참석 못 하지만 코스캡에서 관심 가지겠습니다.

  • 작성자 14.05.22 10:05

    네 학무님 감사합니다^^

  • 14.05.21 21:54

    정성조선배님 봰지 오래됐네요. 지금도 절 기억하실지? 하도 오래 돼서...

  • 14.05.21 22:49

    선생님 시간 괜찮으심 같이 가요.ㅎㅎ당근 기억하실테지요.누구라구...ㅋㅋ
    올리브가 준 선물도 전해드려야하는뎅...

  • 작성자 14.05.22 10:06

    제가 함 여쭤볼께요 ㅎㅎㅎ 그동안 안녕하셨죠?

  • 14.05.23 11:40

    저는 얼마전 정선배님 뵈었어요. 겸손하시고 참 좋으신분 ~

  • 14.05.26 21:46

    갈수 있을것 같습니다.그쪽 교수님들도 아는분 들이 많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