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나나입니다^^ 오늘은 서울종합예술학교 실용음악예술학부 학과장으로써 인사 드리며 초청글 올립니다 제가 주관하는 첫번째 정기 연주회를 올림픽공원내에 K 아트홀에서 합니다 불후의 명곡에서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가수 유미 씨나 월드컵 응원가을 불러 알려진 트렌스 픽션 같은 그룹의 공연과 얼마전 새로 창단된 정성조 빅밴드의 공연등 다채로운 사운드와 수준높은 학생들의 공연을 동시에 보실수 있는 기회입니다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5월27일 화요일 7시 입니다 오시고 싶은 분들은 나나에게 연락주세요
첫댓글
정성조님 연주 
인데...밴드를 결성
기대되네요.

..신청
나나님은 무대에 안 서나요
이제사 답글 ㅋㅋ 그날 뵐께요 VIP 로 모시겠읍니다^^
2등 신청 차말로 하고픈 1인~~ㅠ
요즘 평일 외출이~~~ㅠ
오시기엔 넘 멀어요 ㅎㅎㅎ
오매나 평일 시간상 도저히 도착할수 없는시간 ㅠㅠ
나나학과장님 첫 공연 연주회인데 ~아쉬워요
그래도 우쨌기나 스케줄은 짜봅니다
ㅎㅎ 무리 마세요 그냥 관심만 가져 주셔도 감사합니다^^
와~~ 나나님 오랫만이십니다.
성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또하나님^^
가고는 싶지만, 참석이 힘들겠네요...

기원합니다. 
신청합니다!
배경이랑 유광용이랑 좌석 같이 줘유..
@violet 유광용이 누군지 부럽다 ㅋ
@자연인 마이 부러워 하셔


유광용 양 옆에 미녀 2명은 채금진다..욜아짐이 ...
와 ㅎㅎㅎ 좋은 죄석으로 모실께요^^
나나님 고맙습니다. 저는 다른 일정이 있어 참석 못 하지만 코스캡에서 관심 가지겠습니다.
네 학무님 감사합니다^^
정성조선배님 봰지 오래됐네요. 지금도 절 기억하실지? 하도 오래 돼서...
선생님 시간 괜찮으심 같이 가요.
당근 기억하실테지요.누구라구...


도 전해드려야하는뎅...
올리브가 준
제가 함 여쭤볼께요 ㅎㅎㅎ 그동안 안녕하셨죠?
저는 얼마전 정선배님 뵈었어요. 겸손하시고 참 좋으신분 ~
갈수 있을것 같습니다.그쪽 교수님들도 아는분 들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