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이런거 올려도 될지 몰겠습니다..
걍...궁금해서요~~
몇몇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저는 심심할때, 우울할때, 외로울때 등등...여하튼..시간만 있으면 ....이 마트를 자주 갑니다..
이 마트!...그곳에서 카트기를 밀면서...이것저것 만지작거리고, 구경하고, 이것을 살까??..저것을 살까??...고민도 하고...그러다 보면...시간도 참 잘가죠~~
이 마트를 자주가는 이유는 일단은 편안하다는 것이죠..
일반 가계에 들어서면, 나 보다도 더 모르는듯한 어설픈 설명과 웃음으로 때우는 설득에.....혹은....점원의 미모??에 혹하여...혼자 생각할 시간이 없는데....이 마트 같은 곳은 너무나 편안하거든요..
특히 이 취미의 가장 큰 기쁨은 생각지도 못한 물건들이 너무나 많다는 것입니다.....정말...어떻게 저런 사소한것까지 생각했을까...하는 놀라움을 느낄때...행복감까지 느껴지곤 하지요...흐흐흐..
몇일전...양초를 하나 샀습니다..
아로마향 양초!...향기가 나는 양초인데.....향의 종류에 따라 여러가지 다양한 효능을 발휘한다 더군요.
컴퓨터 옆에 켜두고...은은한 향을 맡으며...뿌듯해 했는데...
아..이런...
..양초의 심지가 부러졌습니다..
긴 사각형의 양초인데...가운데 부분이 점점 녹으면서...안으로 들어갔는데....다시 심지에 불을 붙이려다...심지가 부러졌습니다..
이럴땐...어떻게 해야하나??.....아~~..고민스럽네요...칼로 깍아내야만 하는것인가??
혹시.....심지가 으스러져서 불붙일수가 없을땐..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고 계시는분 있나요??
@@~~이상...날씨가 꿀무리해서 그런지...더 속상한 이박사임다!!
시간나면...우리 이마트..번개는 어떨까요??..흐흐흐.(햄버거,아이스크림먹으면서...구경하기..)
아님..서문시장번개??..(노점상에서 파는 감자수제비 먹으면서...)
아님..우리도 소풍이나 함 가던지??
카페 게시글
대구살사
혹시..양초 가지고 계신분???..
춤바람이박사
추천 0
조회 57
01.10.26 16:25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