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한류와 소비재의 만남! 세계를 사로잡다.
- 산업부·KOTRA, 첫 온라인‘2020 글로벌 한류박람회’개최 -
- 비대면 수출상담·판촉·한류공연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마케팅 선도 - |
□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성윤모)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사장 권평오),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 대표 안석준, 한승훈)와 함께 6.13일(한국시간)부터 8월말까지 ‘2020 글로벌
한류박람회(Korea Brand & Entertainment Expo 2020, Global)’를 개최한다.
ㅇ 금년에는 코로나 19 상황을 감안하여 한류스타 공연을 통한 제품 홍보와 판촉전, 화상상담 등 행사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ㅇ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코로나 19 모범방역국으로 각인된 우리나라의 이미지를 적극 활용할 수 있는 방역·홈코노미 등 수출유망 7대* 상품과 관련 서비스 기업 약 500개사**의 온라인 비대면 마케팅을 집중 지원할 예정이다.
* 7대 상품 : 홈뷰티, 건강식품, 홈쿠킹, 청정가전, 의료용품, 위생용품, 디지털장비
** 코로나 19 극복 테마 연계 서비스 : 보건의료, 에듀테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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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글로벌 한류박람회 개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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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기간/장소 : ‘20.6.13(토)~8.31(월) / 온라인(buyKOREA, KBEE 공식 홈페이지, SNS)
ㅇ 주최/주관 : 산업통상자원부, 문화체육관광부 / KOTRA, FNC엔터테인먼트
ㅇ 참여규모 : 소비재․서비스 등 국내기업 500개사
ㅇ 주요내용 : ① 온라인 1:1 수출상담회, ② 해외 온라인 유통망 內 한국 우수제품 판촉
③ 홍보대사의 온라인 K팝 공연, 응원영상 및 사회공헌 활동(CS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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둥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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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12 1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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