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벤츠 GLE 쿠페 입니다
회원님은 차량을 자주 주행을 하시면서
벤츠이고 비싼 차량인데 소음이 왜 이렇게
거슬리는지 의구점을 갖고 계셨습니다
알고보면 현대 싼타페 차량에서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과 비슷한 수준이며 쿠페 라인으로
풍절음과 기타 소음이 더 발생되는 구조입니다
수소문끝에 저희를 찾아주셨습니다!!
저희는 벤츠 GLE 쿠페 차량에
독일 RS 전체 방음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인스톨 소요 8시간 예상되며 작업이 끝나면..??
매우 만족스러운 주행 질감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벤츠 GLE 내부 구조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시킨 모습입니다
내부 구조는 하나의 BOX 형태로 폭과 깊이가
넓으며 물리적인 구조상 진동 유입과
소음이 심각한 상황입니다!!
엑셀링시 몸으로 느껴지는 진동의 문제..
사진에 보시면 엑셀레이터 밑으로
알루미늄 패드가 붙여져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 쉽게 이곳에서 진동이
심하니 나름 생각해서 알루미늄 쪼가리를
사용했지만 실제로 진동의 문제를 조금이라도
해결을 할 수 없는 원가절감 방식입니다!!
각종 케이블들의 마찰음..
자동차 방음을 진행하면서
저희는 단순 방음 시공 뿐만 아니라
잡소리까지 테스트해서 잡아드립니다!!
하부 프레임으로 보이는 각종
우레탄 돌가루를 응고시킨 패드를
부분적으로 붙여놓은 모습이 보여집니다
사진과 마찬가지로 소음이 발생될 수 밖에
없는 물리적인 구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RS 방음은 해보셔야지 진가를 압니다
선팅 작업보다 더 우선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엔진 진동을 억제하기 위해 내열소재로 개발된
RS 부틸을 본닛 프레임으로 시공이 진행됩니다
고온을 견딜 수 있는 부틸 소재입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의 공명음을 감쇄하기 위해서
RS 흡음재를 후드커버에 밀착처리를 진행합니다
엔진 노이즈 31.5hz 감쇄시켜 줍니다!!
RS 인슐레이션 패드로 프레임 전체를 시공합니다
소재는 부틸 - 알류미늄 - 폼 하나로 통합되어
노면 소음과 진동을 감쇄시켜 줍니다
경량 소재로 작업 이후에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엑셀레이터 하부 발판을 시작으로
트렁크 패널까지 시공됩니다!!
콘솔 격벽 프레임은 RS 알루미늄 패드로
실내 내장재의 진동까지 잡아줍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 구조에는 사진과 같이
RS 알루미늄 방진 [진동] 패드를 사용합니다
탑승자가 체감하는 진동을 제어하기 위해서입니다!!
하부에 연결된 커넥터 뭉치들은 프레임과
마찰로 인해 실내에서 잡소리를 유발시킵니다
방음 시공을 하면서 같이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국내 그 어떤 방음 업체보다
최적의 퀄리티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독일 RS 방음 프로그램은 차량의 포지션마다
최적의 방음 소재를 개발하여 각자 모두
다른 용도로 소음을 제어하고 있습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RS 인슐레이션 패드로
바닥 프레임전체 방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도어 외벽 프레임은 주행중 그리고 스피커의
움직임으로 진동이 상당합니다
RS 알루미늄 패드를 사용하여
진동의 80% 감쇄시킬 수 있습니다!!
뒤 도어 4개 모두 RS 알루미늄
방진 [진동]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억제시키기 위해서
트림의 후면부로 RS 압축 신슐레이터
도어 방음이 시공되었습니다!!
도어 4개 모두 RS 신슐레이터
도어 방음 [풍절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서비스 센터에서도 해결하지 못하는 잡소리와 소음까지
해결하는 업체로 완벽한 검수를 통해서 신차보다 좋은 컨디션으로
조립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실내 내장재 핀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차량을 맡겨주시는 회원분들 모두 조금도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저희는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의 완벽한 데이터를
통해서 작업이 진행되며 지금까지 1600대 이상의 방음
프로그램을 시공하였으며 동호회 분들 모두 만족을
하시며 최적의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