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매를 공부하다 감평사에 매력을 느껴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아는 게 없고 오랜만에 공부를 하게 되어 이해나 암기가 잘 되지 않을 거 같아 걱정도 되지만 하나 하나 차분히 해나가면 잘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같은 지역에서 공부 중이신 분이 계시면 함께 스터디 하면 좋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첫댓글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2 19:43
첫댓글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2 1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