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보안을 유지해온 보잉사의 차세대 여객기 시물레이션 입니다.
제밌는건 배경 공항으로 김포공항이 나옵니다.
제원: 항속거리-16,000km
비행속도 - 0.88음속 시속 1,046km
탑승인원 - 1,000명
첫댓글 쥑이네요...천상 국외선부터 일텐데,,,그것도 미국이나 유럽쪽이 될거고,,,,언제나 타볼수있을까,,,,ㅎㅎ대한항공이 이미 고객이겠는데요....그러니까 시뮬레이션에 김포공항 나온거 아닌가...ㅎㅎㅎ
전세계적으로 이미 150대 주문이 들어왔다 합니다.물론 대한항공도 포함 되겠지요. 지금은 시험비행 중이랍니다.
구조를 보면 기체 뒷쪽에 수직꼬리가 없는데 그럼좌우방향으로 선회할 때는 어떤 원리로 이루어 지는지 급 궁금하네요3개엔진 중 좌우엔진 출력으로 하는건지아니면 날개 끝쪽에 달린 수직 날개로 방향을 잡는건지 요 부분이 좀 애메합니다.회원중 전문가가 계시는걸로 아는데 답변좀 부탁 드립니다.
제 생각으론 엔진이 각을 틀지 않을까 싶은데요....맞을려나,,,ㅎㅎㅎ이건 우야형님 얘기대로 전문가 불러야되요....개미야~~~!!!! 답변해라~~~!!!!
형님! 선회는 또는 상승과하강은 날개에 플랩으로 한다고 하네요...ㅎㅎ
이 비행기가 민간 항공사에 인계 되 상업운전을 하면 초음속여객기도 곧 나오지 않을까요?세상은 점점 더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초음속은 이미 개발 완료되어 미국과 런던을 1시간대에 간다고 발표되던데요...ㅎㅎ아마 공간이동 같은거 연구 중일거예요...ㅎㅎㅎ
첫댓글 쥑이네요...천상 국외선부터 일텐데,,,그것도 미국이나 유럽쪽이 될거고,,,,언제나 타볼수있을까,,,,ㅎㅎ
대한항공이 이미 고객이겠는데요....그러니까 시뮬레이션에 김포공항 나온거 아닌가...ㅎㅎㅎ
전세계적으로 이미 150대 주문이 들어왔다 합니다.
물론 대한항공도 포함 되겠지요.
지금은 시험비행 중이랍니다.
구조를 보면 기체 뒷쪽에 수직꼬리가 없는데 그럼
좌우방향으로 선회할 때는 어떤 원리로 이루어 지는지 급 궁금하네요
3개엔진 중 좌우엔진 출력으로 하는건지
아니면 날개 끝쪽에 달린 수직 날개로 방향을 잡는건지
요 부분이 좀 애메합니다.
회원중 전문가가 계시는걸로 아는데 답변좀 부탁 드립니다.
제 생각으론 엔진이 각을 틀지 않을까 싶은데요....맞을려나,,,ㅎㅎㅎ
이건 우야형님 얘기대로 전문가 불러야되요....개미야~~~!!!! 답변해라~~~!!!!
형님! 선회는 또는 상승과하강은 날개에 플랩으로 한다고 하네요...ㅎㅎ
이 비행기가 민간 항공사에 인계 되 상업운전을 하면 초음속여객기도 곧 나오지 않을까요?
세상은 점점 더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초음속은 이미 개발 완료되어 미국과 런던을 1시간대에 간다고 발표되던데요...ㅎㅎ
아마 공간이동 같은거 연구 중일거예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