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뇌경색 재발을 억제하는 방법에 대하여 말씀드립니다.
뇌경색은 뇌혈관이 죽상경화증에 의하여 막히는 질병으로 뇌경색이 한번 생기면 1년 안에 재발할 확률은 10% 정도이며, 5년 에 재발할 확률은 20~30% 라고 합니다.
그러나 적절한 치료를 받지 않으면 48%가 1년 이내에 재발하고 67%가 2년 내에 재발한다고 합니다.
특히 뇌경색이 재발할 경우에는 처음보다 훨씬 심각한 후유증을 남긴다고 합니다.
그러나 옛날 약초를 이용하던 시절에는 뇌경색 재발이 오늘날처럼 흔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병원처방약에 약초식품 음용을 병행하면 병원 약에만 의지하는 것보다는 뇌경색 재발을 막는데 훨씬 효과적일 것입니다.
김영삼 전 대통령의 경우 2009년 처음으로 뇌경색 진단을 받은 이후 2013년 4월에 2차 뇌경색이 오고 중증 폐렴이 동반되어 1년6개월이나 서울대병원에서 입원 치료를 받으면서 전신 건강이 급격히 나빠진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김영삼 전 대통령은 건강관리를 철저하게 하셨던 분이지만 약초식품 음용은 하지 않았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뇌경색을 경험하신 분들이 고혈압에 효과 좋은 약초식품을 드시면 드시지 않는 것 보다는 건강이 좋아지는 것을 경험합니다.
그러므로 뇌경색 재발을 억제하려면 병원 약을 드시면서 팔팔●●●진액을 1일 1포 체질에 맞추어 음용하면 좋습니다.
그러므로 주위에 뇌경색을 경험하신 분이 있으면 그 분들에게 팔팔●●●진액을 권하셔서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팔팔●●●진액에 대한 정보를 읽어 보시려면 아래 주소를 클릭 하세요.
http://cafe.daum.net/we9988/UVGg/5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