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선생님, 이분 손금은 잔금이많기는한데 어째서 손에 금들이 살아있는것처럼 느껴지지요?? 반면에, 어떤 손들은 성공구나 3대선이 잘 배치되어있어도 고목나무처럼 생기가없어보이기도하던데 이런것들도 손금을 보는데에 영향을 미치는지 궁금합니다 그저 주관적인 제 느낌인지요? ㅎㅎ
좋은 관찰이십니다. 실제로 손금을 보다보면 잔금이 많아도 좋은선들이 살아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파도가 제법 높다하더라도 큰 원양어선이 파도를 헤치고 나아가는 형국이니 잔금이 많아도 다른선들의 기세가 살아있는 경우입니다. 그런데... 이런 경우의 상황은 최강고수가 아니면 좀처럼 인지할 수 없는 영역인데 -- 조금 놀랍습니다 ~
첫댓글 선생님, 이분 손금은 잔금이많기는한데 어째서 손에 금들이 살아있는것처럼 느껴지지요?? 반면에, 어떤 손들은 성공구나 3대선이 잘 배치되어있어도 고목나무처럼 생기가없어보이기도하던데 이런것들도 손금을 보는데에 영향을 미치는지 궁금합니다 그저 주관적인 제 느낌인지요? ㅎㅎ
좋은 관찰이십니다. 실제로 손금을 보다보면 잔금이 많아도 좋은선들이 살아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파도가 제법 높다하더라도 큰 원양어선이 파도를 헤치고 나아가는 형국이니 잔금이 많아도 다른선들의 기세가 살아있는 경우입니다. 그런데... 이런 경우의 상황은 최강고수가 아니면 좀처럼 인지할 수 없는 영역인데 -- 조금 놀랍습니다 ~
그런데 그와는 반대로 좋은선인것 같은데 고목나무 같은 느낌의 선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선들은 마치 뿌리가 죽거나 상한 나무와 같아서 멀쩡해 보여도 역할이 순일치 못하고 결실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선大禪 아 그렇군요~^^ 손에서도 그사람의 어떤 에너지가 담겨있는듯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
@그레이스김
점차 최강 고수가
되어가시는것 같습니다~^^
손에 담긴 에너지까지
말씀하시니 말입니다 ~~~
@대선大禪 고수라뇨 선생님~??
과찬이세요 ㅎ 아직 멀었어요 ㅠ ㅎㅎ 어쩌다 하나 얻어걸린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