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 마이어는 불륜 폭로 및 강탈 시도 후 NBCUniversal 부회장으로서 퇴사합니다.
2020년 8월 18일 오전 9시 9분입니다.
Sthanlee B입니다. Mirador/Sipa USA(AP Images를 통한 Sipa)입니다.
자세한 내용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뉴욕 시는 혼외 정사를 시인하고, 강탈 시도가 있었다는 사실을 상급자에게 공개함으로써 론 마이어 NBCUniversal 부회장이 갑작스럽게 퇴장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흡수하고 있습니다.
마이어는 항상 "멘쉬"로 여겨져 왔습니다. 마이어와 마이크 오비츠 그리고 몇몇 다른 사람들이 배우와 영화제작자들에게 유리하게 진자를 회전시키는 강국으로 CAA를 건설했을 때, 그는 그가 되어야 할 때 거칠 수 있었던 전직 해병이었습니다. 오비츠와 오비츠는 오비츠가 유니버설로의 이전을 꾀하다가 마이어가 그 일을 맡는 것을 보고 그만둔 것으로 유명해졌습니다. 하지만 그는 항상 잘 알려지지 않은 마을에서 더 친절하고 더 지지적인 고위 에셀론 요원/집행 기관 중 한 명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는 조용히, 뒤에서, 혹은 애써 문제를 해결하곤 했습니다.
마을에서는 마이어가 악당, 여자, 도박을 했다는 것이 알려졌는데, 그를 아는 사람들이 데드라인에게 말했습니다. "그건 로니일 뿐이에요," 라고 마이어가 오늘 이 행사를 통해 위대한 경영자이자 에이전트 경력을 망친다고 한탄하던 한 사람이 말했다. 그는 NBCUniversal에서 일몰을 하고 있었고 그의 계약이 1년 후에 끝난 후 은퇴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몇몇은 75세의 이 아이가 이런 일이 일어나기 전에 그냥 떠나버린 것이 아니라 마이어를 향한 선한 의지의 증거라고 말했습니다.
헐리우드는 예로부터 도덕이 느슨한 도시였지만, 지금은 다른 사업입니다. 이 대기업들은 공매도 회사, 기술 회사들의 확장 회사입니다. 이 시점에서, 이런 종류의 행동을 할 여지가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도덕적 실수가 다시 일어나 대중화되었을 때 무관용함을 보았습니다. NBCUniversal의 개편에서 증명된 바와 같이, 폴 테레디가 퇴장했을 때 말입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마이어는 일요일 밤 이 모든 것을 제프 셸에게 공개했고 상황은 빠르게 움직였다고 합니다. Shell은 Meyer에게 그의 가족에게 말할 수 있는 날을 주었습니다. 소문은 이제 시내를 돌아다니고 있고, 그의 삶과 배후에서 벌어지는 행동, 도박, 회사 제트기 사용에 대한 공개 시즌이 될 것 같습니다. 그의 생활방식에 대해 더 많이 쓰여질 것이 분명해 보이고, 그가 할리우드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요원들 중 한 명이었을 때부터 거의 알아볼 수 없는 사업에서 마이어가 나이든 정치가로서 입지를 더욱 더럽힐 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오전 9시 9분입니다. 이건 폭탄선언입니다. NBCUniversal의 베테랑 경영자인 Ron Meyer는 25년 후에 회사를 떠날 예정입니다.
NBCUniversal CEO Jeff Shell은 방금 회사 메모를 통해 이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불행한 소식을 전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지난주 말 론 마이어는 NBCUniversal에 회사 정책이나 가치에 부합하지 않는 방식으로 행동했다고 통보했습니다."라고 Shell은 말했다. "론의 이러한 행동에 대한 공개에 근거하여, 우리는 론이 즉시 회사를 떠나야 한다고 상호 결론을 내렸습니다. Ron이 25년간 근무해 주신 것과 NBCUniversal에 큰 기여를 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마이어는 자신의 갑작스런 퇴장 배경을 상세히 설명하면서 자신의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제가 NBCUniversal에서 탈퇴를 선언하게 된 것은 마음이 무겁습니다.
저는 최근 가족과 회사에 저를 비난한 회사 밖의 여성과 협박을 받고 합의했다고 폭로했습니다. 분명히, 이 여자는 제가 수년 전에 아주 짧고 합의된 관계를 가졌던 여자입니다. 제가 이 사실을 공개한 이유는 다른 당사자들이 합의 사실을 알고 지속적으로 저를 협박하여 돈을 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이 일과 무관한 NBCU 연합을 거짓으로 연루시키고 저에 대한 허위 주장을 공표하려고 했기 때문입니다. 제가 이 문제를 회사에 공개한 후, 우리는 제가 NBCUniversal의 부회장직에서 물러나야 한다고 상호 결정하였습니다.
저는 25년 동안 제가 사랑하는 직장에서 믿을 수 없는 회사를 성장시키고 지원하는데 일해 왔습니다. 내가 가장 그리워할 사람은 이 회사 사람들입니다. 저는 일어났던 일을 후회하고 제 인생의 모든 사람들, 특히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제 가족들에게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론입니다
오늘 아침 뉴스가 터지면서 마이어의 바이오가 NBCUniversal 회사 웹사이트에서 이미 삭제된 상태였어요.
Meyer는 1995년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사장 겸 COO로서 시드니 J를 대체하기 시작했습니다. 생산적인 거래를 한 씬버그입니다. 마이어는 2013년 NBCUniversal 부회장으로 승진했습니다. 새로운 게시물에서 그는 유니버설 필름 엔터테인먼트 회장 제프 셸과 유니버설 픽처스 회장 도나 랭글리와 함께 작업하면서 영화와 TV 자산, 테마 파크 사업 등 콘글럼의 모든 측면에 대한 전략적 지도와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그들은 함께 Universal을 그 당시 산업가에게 보았습니다.
https://deadline.com/2020/08/ron-meyer-exits-nbcuniversal-vice-chairman-affair-settlement-under-threatextortion-1203016461/
첫댓글 메쓰미디아 대어의 몰락!! ㅎㅎㅎㅎ
MSNBC Universal 롼 메이어
다음은 누구일까요? ㅎㅎㅎ
다음은 홍석*이면 좋겠어요 ㅎㅎ
@하늘수정 ㅎㅎㅎ 그러면 좋지요 수정님~~
우리나라도 매쓰미디어부터 정화되어야 이곳 트왕카페처럼 정확한 진실을 전달받아서 국민들이 세뇌에서 깨어나고
코로나 마스크의 통제에서 벗어날텐데요 우리나라는 인터넷 강국이라 미디어만 청소되면 순식간에 깨어날 수 있어요
유니스님 항상 좋은 정보 번역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Q님 말씀처럼 지금 미디어 청소중이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9월에 좋은 소식이 있지 않을까 생각이들어요 기쁨님 ~ ^^
우리나라도 미디어 청소를 기대해 봅니다
미디어의 본질을 되살려서 우리 모두가 하나되는 세상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 날이 꼭 올거에요 영심님~~ ^&
소식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