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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콜맨(Coleman) 콜맨 242C 1946년 그린~ 첫 불 봤습니다.
오리(정종화) 추천 0 조회 271 22.08.20 23:05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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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2.08.20 23:34

    첫댓글
    굿뜨~ 요....

  • 작성자 22.08.21 11:07

    감사합니다 ~~^^ 즐거운 일욜 보내세요!

  • 22.08.20 23:34

    이런 주물 형태들이 조용하고 냄새도 없고 좋아요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22.08.21 11:15

    네 선배님 감사합니다. “냄새가 없다” 라는걸 이번에 확실히 느꼈습니다. 선배님들이 왜 구형, 전기형 모델을 선호 하는지 알겠내요 ㅎㅎ

  • 22.08.21 08:54

    3~40년대 출시된 242와 그후 대타로나온 200과는 비교가되지않는데, 242는 왜 저평가됐는지 이해를할수업구요.
    200과는 비교가..200은 원가절감의이유로 연료통도 철이고(더러황동도있지만), 냄새업는 주물기화관, 황동연료통의 242는 비교불가 개인적인생각입니다.


  • 작성자 22.08.21 11:20

    선배님 말씀에 공감 합니다. 특히 법랑이며 연료통 페인트까지 정비 하면서 까짐이나 벗겨짐 걱정없이 작업 했습니다.

  • 22.08.21 12:48

    오 상태 베리나이스 합니다. 득템 축하 드립니다. ^^ 언제 크롬이랑 나란히 불 붙여 볼까요?

  • 작성자 22.08.21 16:58

    오웃! 선배님 좋습니다 ^^ 제가 선배님 쪽으로 가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광전방이 있는데 한 번씩 보구요. 모임이 있스면 말씀 드리겠슴다!

  • 22.08.22 08:23

    저도 242 몇 점 있습니다만... ㅎㅎㅎ

  • 작성자 22.08.22 12:47

    몇 점.. ^^; 선배님, 그런데 연료통이 200시리즈와 비교 했을 때 약간 작은게 맞는지 여쭙니다.
    그리고 핸드휠 빼는 방법 좀 알려 주세요~~~ 걍 뭉치를 다 빼야 하는지... 감사합니다!

  • 22.08.22 12:50

    @오리(정종화) 예.. 약간 작습니다.
    핸드휠 ?
    핸드휠 조임너트 완전히 풀고 핸드휠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빠질텐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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