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역학동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명리마당 丙午년에 결혼하는 乾명
晤里새을 추천 0 조회 285 26.02.06 09:06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2.06 09:41

    첫댓글 결혼운은 다양한 관점에서 통변해야 합니다
    그 중에 하나가 격국의 단점을 해결해주는 시기
    결혼운이 오기도 합니다

    이 사주는 살용식제같죠
    유금을 쓰죠
    고로 자동차 회사 근무는 용신법에 따라 매우 적합합니다
    다만 식제에서는 재성 출현은 안 좋죠
    식신이 재성으로 인해 오히려 칠살을 돕게 되니까요

    계수가 흠~
    계수를 제압해주는 병화운에 길
    병대운 병오년 결혼하는 이유입니다

  • 작성자 26.02.06 09:45

    적절한 말씀이라 생각합니다..

  • 26.02.06 09:45


    丙午년에 결혼한 후
    부부가 제법 싸우겠네요.

  • 작성자 26.02.06 09:49

    이명조는 무엇 때문에 싸운다고 보시는지요...
    혹여 癸수 때문에 그리 보시는지?
    제가 봐도 癸수 와 일지 未토의 동태가 그리 좋아 보이진 않습니다...

  • 26.02.06 09:54

    @晤里새을
    대운의 辰도, 태세의 午도 亥를 건드리네요.
    생극제화만 보는 건 아니고 형파합충도 봐야 하기에 그렇습니다.

    丁未년은 서로에게 위기가 될 듯합니다.

  • 인수가 없는 팔자는 인수 계약운을 결혼시기로 아시는게 편합니다.
    결혼은 인생의 중요한 계약입니다.
    문서가 없는 결혼은 무효입니다.
    부부싸움은 반드시 일지가 動하는 대운에서만 유효합니다. 결혼을 생극제화나 형충파해로 보는것은 무리수입니다

  • 26.02.06 10:08


    결혼을 살피는 일도 중요하나
    탈 없이 관계를 유지할지 살피는 일은 더욱 중요한 일이죠.

  • 부부는 인연따라 사는겁니다. 인연이 되면 부부인것이고... 다투고 싸운것은 각각본인들의 배우자복이니 복분대로 살아가겟지요. 무엇이 문제리요

  • 26.02.06 10:28

    @하륜지산(河倫之山)
    문제가 없고 자기 복이면
    간명은 왜 하나요?
    그냥 놔두지.

  • 26.02.06 10:25


    운이 오면 팔자 전체가 動합니다.
    일지만 동하는 건 아니죠.

    생극제화에 의해 팔자 전체가 동하고
    형파합충에 의해 팔자 전체가 동합니다.

    일지를 생해도 동하고 일지를 형해도 동하고, 일지를 극해도 동하고, 일지를 파해도 동합니다.
    운을 만나면 팔자 전체가 동하게 되어 있습니다.

  • 작성자 26.02.06 11:31

    사주 전체를 놓고 보신다는 말씀 같습니다..

  • 26.02.06 11:38

    @晤里새을
    그렇습니다.
    운에 대해 격용만 반응한다는 생각을 가졌다면, 이건 문제가 있는 생각이라고 봅니다.
    항상 팔자 전체를 대상으로 운을 분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26.02.06 10:37


    왜냐하면
    팔자 중에서
    운을 피해가는 글자가 있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 26.02.06 11:43

  • 26.02.06 12:01

    갑기합
    해묘미
    을계무
    서로 땡기는 조합이네요

  • 작성자 26.02.06 13:29

    저도 궁합 봐주면서 이왕이면 대원님처럼 좋게만 거의 말해주었습니다...
    어차피 결혼할 사이라 하니 굳이 나쁜 말은 할 필요가 없다 생각했습니다...물론 조금 좋지 않은 부분도 있겠지만요..

  • 26.02.06 15:09

    @晤里새을 맞습니다
    좋게 말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26.02.28 10:13

    정미년을 봐야 되겠네 무사히 넘기는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