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수능 국어 독해 등급을 고려했을 때 매일 2지문씩 푼다고 점진적으로 나아지는 상황은 아닙니다. 어떻게 읽어야 하는지를 먼저 배우시고 관리를 하셔야 해요. 그냥 풀다보면 느는 게 아닙니다. 매일 2지문씩 하시는 것보다 그 시간을 모아서 일주일에 두 번을 하더라도 강의를 듣고 배우면서 시작하세요. 내년 합격 목표가 아니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독해력은 갑자기 늘리는 것이 쉽지 않으니 시작할 때 잘 배워서 훈련하세요. 독해알고리즘을 일주일 3강씩이라도 나가 보세요. 수업에서 알려 드리는 것은 힘드셔도 그대로 따라하셔야 합니다. 오히려 문법은 시험 본격적으로 시작하실 때 하셔도 됩니다.
영어에 시간이 많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니 42시간 중 50% 영어에 배정하시고 국어는 10시간 투자하세요. 면접 스터디에 대해서는 올해는 2024 커리이니 2025 시작할 때 다시 문의해 주세요. 그 시점의 환경에 따라 여건이 달라질 수 있어서요^^ 파이팅!
첫댓글 수능 국어 독해 등급을 고려했을 때 매일 2지문씩 푼다고 점진적으로 나아지는 상황은 아닙니다.
어떻게 읽어야 하는지를 먼저 배우시고 관리를 하셔야 해요. 그냥 풀다보면 느는 게 아닙니다.
매일 2지문씩 하시는 것보다 그 시간을 모아서 일주일에 두 번을 하더라도 강의를 듣고 배우면서 시작하세요.
내년 합격 목표가 아니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독해력은 갑자기 늘리는 것이 쉽지 않으니
시작할 때 잘 배워서 훈련하세요.
독해알고리즘을 일주일 3강씩이라도 나가 보세요. 수업에서 알려 드리는 것은 힘드셔도 그대로 따라하셔야 합니다.
오히려 문법은 시험 본격적으로 시작하실 때 하셔도 됩니다.
영어에 시간이 많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니 42시간 중 50% 영어에 배정하시고 국어는 10시간 투자하세요.
면접 스터디에 대해서는 올해는 2024 커리이니 2025 시작할 때 다시 문의해 주세요.
그 시점의 환경에 따라 여건이 달라질 수 있어서요^^ 파이팅!
독알 완강후 커리문의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