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정도 계약연장하면서 살고 있는데, 2월에 갑작스럽게 직장 지방발령으로 인해서 방 내놓습니다..ㅠ 정말 가격대비 방 좋구요. 혼자살기 넉넉합니다! 주방과 화장실이 방과 분리형이라서 정말 방이 넓어 보여요 직접 와서 확인 가능하세요
신대방삼거리역(7호선) 도보 5분거리, 성대시장, 성대마트도 가까워서 장보기 편하구요 다이소, 왓슨스, 올리브영 등 편의시설도 바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좋아요!
숭실대학교/중앙대학교 7호선 몇 정거장 안되서 통학 시 편합니다! 버스 이용시 서울 가운데 위치해서 직장 다니기에도 용이합니다. 도보로 15분 거리에 보라매공원도 있어서 간단하게 운동하기 좋아요.
빌라가 주거단지에 있어서 낮과 밤에 엄청 조용한 편이에요. 건물 청소하는 업체가 따로 있어서 분리수거만 잘해서 건물 입구에 놓으시면 바로 처리 가능합니다. 건물 자체가 깔끔해서 불편한 점은 없을거에요. 집주인분께서 친절하셔서 시설물에 문제 생길시 직접 와서 고쳐주십니다. 다른 곳에 거주하고 계셔서 직접적인 터치는 따로 없어요.
특히 지리적위치 때문에 교통편이 매우 좋아요. 그래서 통학하는 학생 또는 출퇴근하는 직장인에게 강추!!
혹시 보증금을 적게내고 월세를 원하시면 주인분과 상의 가능하세요!(보증금/월세 조정가능)
전세자금대출 가능 / 퇴근하고 6시 이후로 방 구경 가능합니다.
(직거래이기 때문에 따로 중계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지만, 정 불안하신 분들께서는 집주인과 상의하에 부동산에서 계약서 쓰시면서 진행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