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의 중심 도시인 나하는 공항과의 거리가 가까워 오키나와 여행이 꼭 들리는 여행의 출발점이다. 나하의 최대 번화가인 국제거리는 약 1km의 거리로 수많은 가게와 시장 등 볼거리가 즐비해 있어 나하 여행 시 빠뜨리는 섭섭한 필수 코스이다.특히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하는 뚜벅이 여행의 경우 무엇보다 대중교통으로의 접근성이 매우 중요! 만약 오키나와 뚜벅이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익스피디아가 뚜벅이 여행객들을 위한 오키나와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나하 지역 인기 호텔 4곳을 소개한다.
출처 : 여행 블로거 '조안리'님
출처 : 여행 블로거 '조안리'님
루프탑 수영장을 보유! - 하얏트 리젠시 나하, 오키나와
하얏트 리젠시 나하, 오키나와는 국제거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이다. 국제거리와 가까운 위치로 접근성이 좋고, 5성급 호텔다운 시설과 침구, 넓은 객실 크기를 자랑하는 곳이다. 객실 내에는 욕조도 갖추고 있어 반신욕을 즐기며 피로를 풀기에도 제격. 무엇보다 다양한 메뉴와 훌륭한 퀄리티의 조식으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호텔 내 루프탑 수영장은 규모가 작지만 한적하여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기에 좋으니 머무는 동안 마음껏 이용해보자.
평점 - 4.5 / 5.0
"정말 친절하고 깨끗하고 훌륭한 호텔이었습니다. 국제 거리에 위치해 있어 주변에서 놀기도 편하고 근처에 액티비티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나하 시내에 숙박한다면 또 묵고 싶습니ㅏ. 해피 타임에 나오는 요리도 상당히 맛있었어요."
호텔 리조넥스 나하는 오키나와 나하 시내에 위치해 있으며 공항과도 차량으로 10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은 호텔이다. 호텔 근처에는 모노레일 역도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좋은 편. 일본의 보통 비즈니스호텔에 비해 객실은 넓고 여유로운 편이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을 자랑한다. 모즈쿠 같은 오키나와 특산물이 나오는 조식은 간단한 메뉴이지만 괜찮은 구성으로 든든한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다.
평점 - 4.0 / 5.0
"깨끗하고 조용하고 가장 번화하다는 국제거리와 가깝고 좋았습니다." "주변 역에서 약간 멀었고, 주차비가 따로 드는 것만 빼면 호텔시설, 청결, 조식, 직원 등 여러모로 괜찮았어요."
솔비타 호텔 나하는 오키나와의 가장 번화가인 국제거리와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이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단정한 전형적인 일본 비즈니스호텔로 쾌적한 룸 컨디션을 자랑하는 곳이다. 객실의 크기는 아담하지만 욕조가 있고 세면용품을 들고 가지 않아도 될 정도의 다양한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 또한 객실 내에는 안마의자가 비치되어 있어 관광 후 피로를 풀기에도 좋으니 머무는 동안 마음껏 이용해보자.
평점 - 4.1 / 5.0
"가격 대비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일본 다른 숙소들에 비해 가격 대비 넓었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좋은 것으로 구비되어 있었고 폼클렌징도 구비되어 있어 만족했습니다. 세탁시설과 얼음까지 구비되어 있어 너무 만족했습니다. 직원들도 정말 친절했어요."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나하는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위치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투숙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호텔이다. 모노레일 역과도 가까운 위치로 공항까지의 접근성이 좋으며 국제거리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편. 호텔은 시내 큰길에 위치해 있지만 주변이 한적하여 조용한 휴식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뛰어난 가성비로 인기가 좋은 곳이다. 또한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로 기분 좋은 숙박이 가능한 곳이니 참고하자.
평점 - 4.1 / 5.0
"새로 만들어진 호텔 느낌이 드는 호텔. 힐튼 체인으로 좋은 느낌 받았습니다." "직원도 친절하고 웰컴 쿠키도 맛있었어요. 주변에 편의점이 없기는 하나 자판기 옆에 얼음도 있고 테이크아웃 크기의 종이컵도 있어서 아주 편리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