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욕실 슬리퍼를 어떻게 세척하시나요?
욕실 슬리퍼는 무엇보다 ‘물 빠짐’이 중요해서 바닥면에 구멍이 뚫린 디자인이 많습니다.
문제는 그 구멍 사이에 물 때가 자주 끼고, 일반 수세미로는 잘 닦이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화장실을 청소할 때 바닥에 물을 뿌려서 닦곤 합니다.
이 때문에 욕실슬리퍼 바닥의 뚫린 구멍 사이에 물때가 끼어있는 모습, 많이 보셨죠?
욕실 슬리퍼에 낀 물때는 일반 세제로는 지워지지 않는데다가, 수세미가 잘 닿지 않아서
세척도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수세미가 필요 없는 간편하고 효과 좋은 세척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준비물: 튼튼한 비닐봉지, 과탄산 소다
1. 비닐봉지 속에 따뜻한 물을 채운 다음, 과탄산 소다도 한 큰 술 넉넉하게 넣어줍니다.
(과탄산 소다를 사용할 때 고무장갑 착용과 환기는 필수!)
2. 비닐봉지 입구를 잡고 살살 흔들어서 과탄산 소다를 물에 잘 녹여주고, 여기에 욕실 슬리퍼를 넣어주세요.
3. 이제 물때를 불려줍니다. 빠른 시간 내에 확실한 효과를 내기 위해서 과탄산 소다수에 헹구듯이
욕실 슬리퍼를 흔들어주고, 비닐봉지 입구를 묶은 상태로도 흔들어주세요. 쉐킷쉐킷-!!!
4. 이 상태로 30분만 기다려주면 끝!
30분이 지나고 비닐봉지를 열어보면 검은색 물때가 둥둥 떠다니는 현장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수세미나 솔로도 잘 닦이지 않던 물때가 비닐봉지 속에서 따뜻한 물,
그리고 과탄산 소다를 만나 말끔하게 제거된 모습을 보면 속이 다 시원해진다는 사실!
이제 양손에 욕실 슬리퍼를 하나씩 잡고 한 번 더 흔들흔들해서 남아있는 물때를 마저 제거하면,
욕실 슬리퍼가 깨끗하게 완성됩니다.
마지막으로 따뜻한 물로 헹궈주면 욕실 슬리퍼 세척 끝!
힘들게 솔이나 수세미로 문지르지 않아도 욕실 슬리퍼 물 때 제거 어렵지 않죠?
따뜻한 물과 과탄산 소다로 충분히 불리기만 하면 속 시원하게 세척할 수 있답니다.
화장실 청소할 때 늘 깜빡하는 욕실 슬리퍼 세척하기!
이제 더 이상 미루지 마시고, 알려드린 방법으로 간단하고 속 시원~하게 해결해보세요.
지금까지 알고 보면 너무 간단한 효과만점 ‘욕실 슬리퍼 세척 꿀팁’이었습니다.
이상, 행복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