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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 영주에 관해서는, 우리 는 Dedicated Factions 블로그 에서 언데드 파워 커플인 Vlad와 Isabella Von Carstein 에 대한 변경 사항 중 일부를 이미 강조 했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Mannfred 와 Necromancer Lords 는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썬 문도.
Mannfred Von Carstein 은 Southlands로 이사하여 부정한 Nagash의 책을 찾습니다. 뱀파이어 군주 중 가장 마법에 재능이 있는 그는 또한 증가된 마법 비축량을 받았으며 그의 검은 예술의 대가 능력은 이제 그의 주문 숙련도를 25% 증가시킵니다.
유령의 숲에서 자신의 새로운 시작 위치를 보완하기 위해 Helman Ghorst 는 이제 그의 시체 카트에 탑재된 캠페인을 시작하고 그의 오라 능력을 향상시키는 기술을 습득하여 좀비에게 강력한 파벌 전체 버프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썩어가는 살로 세상을 익사시키고 달콤한 말 뒤에서 지켜보고 싶다면 그가 바로 당신을 위한 전설의 군주입니다!
이 젊은 신생 기업에 뒤지지 않기 위해 Kemmler 도 그의 게임을 향상시켰습니다.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인 Krell은 이제 기본적으로 영구 소환이 되며 Kemmler의 스킬 트리는 Krell의 전투 능력치를 과도하게 충전하는 역할을 합니다.
리자드맨
"리자드맨" 과 "업데이트"가 함께 있으면 약간의 흥분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먼저 나쁜 소식부터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Geomantic Web은 여전히 거의 동일합니다. 위대한 계획. 우리는 더 실질적인 업데이트가 필요하다는 것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으며 앞으로 그렇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찾기를 희망합니다.
그렇긴 해도, 우리 비늘 친구들에게는 아직 많은 변화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겸손한 스킹크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오랫동안 요청해 온 대로, Tehenhauin 은 이제 레벨 업을 통해 Regiments of Renown 유닛의 잠금을 해제하고 그의 희생 피라미드를 사용하여 추가 Blessed Spawning 유닛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의 카멜레온 동지인
Oxyotl 은 최근에 Immortal Empires 지도에 도착한 새로운 Daemonic 적을 사냥하고 제거하기 위한 새로운 임무를 받게 되며, 그의 임무 기간은 이제 캠페인 난이도에 따라 조정되어 원하는 경우 카오스를 저지하기가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 더 어려운 수준의 플레이어에게.
강인한 사우루스 는 전투에서 악마의 무리에 맞서는 데 도움이 되는 변경 사항의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그들의 타고난 "Primal Instincts" 능력이 더 일찍 시작됩니다. 더 큰 보너스를 제공하고 더 이상 광란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두 사우루스 캐릭터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이를 설명하기 위해 개선된 군주 및 진영 효과도 얻습니다.
Kroq'gar 는 Old-Bloods 및 Scar-Veterans에 대한 주요 버프와 함께 엘리트 Saurus 캐릭터 동인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그의 방어적인 성격에 의존하는 새로운 효과를 즐길 것입니다. 그의 독특한 의식은 더 이상 Saurus의 Unbreakable을 만들지 않지만, 이제 방벽과 독과 같은 적대적인 무기 효과에 대한 면역을 제공합니다.
설정의 최고 마술사인 Slann ( Lord Kroak 포함 )은 WARHAMMER III 의 새로운 마법 시스템에 맞게 스킬 트리를 조정하는 동시에 Barrier 및 Winds of Magic 용량 증가와 같은 강력한 효과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Mazdamundi 는 모든 주문의 범위가 무려 +50% 증가합니다. 이는 대륙 이동 능력을 지닌 개구리에 걸맞은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Nakai 는 경제를 부양하기 위한 테크 트리 업데이트와 Old One을 위한 사원 건설에 따른 새롭고 향상된 이점을 포함하여 다양한 균형 변경 사항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WARHAMMER III 에 도입된 외교에 대한 근본적인 개선 사항 중 일부, 특히 AI가 봉신 세력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개선하는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
다크 엘프
다음으로, 새로운 Sea Lanes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주요 위치에 있을 뿐만 아니라 노예 역학 에 큰 변화가 있었던 Druchii 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이전에는 플레이어와의 상호 작용이 상대적으로 거의 없이 게임 후반에 미친 듯이 경제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기능이었습니다. 따라서 WARHAMMER III 에서 노예는 이제 속주에 보관하는 것이 아니라 파벌 수준의 자원으로 간주됩니다. 노예는 이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수많은 건물에서 "사용"되거나 특정 지역에 혜택을 주기 위해 3개의 강력한 "노예 딕타트"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Druchii는 Chaos와 복잡한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그래서 Daemonic 파벌의 유입으로 몇 가지 주목할 만한 변화가 생겼습니다. Morathi 는 이제 Slaanesh 타락과 독특한 상호 작용을 하며 Daemonettes를 모집할 수도 있습니다.
Malus의 Possession 능력은 이제 Tz'arkan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게 하고 새로운 타락 유형과 다르게 상호 작용합니다.
마지막으로, Rakarth 는 이제 Sabretusks와 Feral Bears를 포함한 많은 새로운 야수를 포획하고 길들일 수 있습니다. (Rakarth는 최근 개발 팀과의 Q&A 에서 심도 있는 스포트라이트를 받기도 했습니다!)
노르스카
냉정하고 화를 내며 습격을 준비하자! Norsca 는 정기적인 정착지 대신 전초 기지를 건설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으로 시리즈에 다소 소란스러웠습니다. WARHAMMER I 의 기후 제한 직업을 기반으로 구축된 이 디자인은 WARHAMMER II 로 우아하게 전환되지 않았습니다 . 원래 비할 데 없는 유연성을 부여하기 위해 설계되었지만, 대신 가장 큰 약점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해안을 습격한 후 집으로 가져가는 한 가지 사실은 Norsca가 이제 전 세계 어디에서나 완전한 건물 트리에 액세스할 수 있는 정규 점령 진영이라는 사실입니다.
그것이 큰 일이지만 레이스를 새롭게 하기 위해 추가로 작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https://www.totalwar.com/blog/twwh3-ie-race-upda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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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뱀파이어가 너무 말도안되게 강해졋다라는말이있던데 2 모탈캠초창기가 생각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