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도 10월 중순 정부에 전세대출에 대한 규제가 좀 더 심각해져 기존에 이어졌던 전세 대란이 좀 더 심각해질 것으로 대두됩니다. 덕분에 기존에 집을 구하려고 했던 신혼부부나 사회 초년생 또는 2~3인의 가족 군들에게 심각한 상황이 되었는데요. 이때 대전 낭월동 힐스테이트처럼 청약으로 접근할 수 있는 괜찮은 매물이 나와 있어 관련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대전 지역의 개발이 지속해서 들어감에 따라 실주거 상품이 모자란다는 평가가 잇따르고 있는 상황에서 이렇게 새롭게 지어지는 아파트는 여러분들에게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목마름을 해결해 줄 것입니다.
소개되는 당 현장은 대전 동구 낭월동 74-1번지 일원에 건설되겠습니다. 기존에 있었던 남대전 e편한세상 아파트와 함께 당 사업지가 남대전에서 살기 좋은 주거 공간으로 이야기되고 있습니다. 주변에 있는 남대전 종합단지 물류와 금호타이어 그리고 주변에 있는 산단 지역에서 직장과 가까운 효과를 누리면서 당 사업체에 대해 메리트를 느끼시는 분들의 문의 사항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당 사업지 주변에는 성치산, 오도산, 강바위산, 식장산을 중심으로 이어진 여러 가지 녹지 공간이 있어 다양한 장소에서 여가를 즐기며 살아갈 수가 있겠습니다.
제2종 일반주거지역과 교육환경 보호 구역에 지어지게 되는 대전 낭월동 힐스테이트는 지상과 지하를 모두 합쳐 95,652.23제곱미터가 연면적으로 들어가며 건폐율은 15.49% 용적률은 196.73%로 들어갑니다. 이용해 볼 수 있는 주차대수는 법정 대수를 훨씬 웃도는 726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로써 세대원 간의 다툼 없이 널찍한 주차 공간으로 쾌적하게 주차를 할 수가 있겠습니다. 단지는 총 7단지가 있으며 부대 복리시설로는 지상층의 어린이집 지하층에는 생활근린시설 일부와 관리사무소 경비실 주민 공동시설로 작은 도서관과 경로당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준비된 평형수는 84A타입 353세대, 84타입의 196세대, 84C타입 5세대로 이용해 볼 수가 있겠습니다. 가장 많은 호실이 준비된 84A타입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포베이 판상형으로 중앙의 거실을 중심으로 ㄷ그자 주방과 안방 두 개의 침실로 이어져 있습니다. 두 개의 침실은 가변형 벽체를 사용하여 공간을 넓힐 수도 있어 보이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를 통해 문의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방에는 창문 쪽으로 이어지는 워크인 드레스룸과 펜트리룸의 설계로 인해 원활하게 물건을 수납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주방 옆에는 별도의 알파룸이 존재하기 때문에 이곳에서 식자재나 부자재 그리고 냄새나는 조림이나 생선구이 등의 요리를 해보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각 방에 달린 창문으로 인해 일조권이 확보됨에 따라 살아가면서 항상 따뜻한 느낌으로 거주하는 것이 가능해지지요.
이어지는 84B 타입은 거실에 특화된 모습이 특징입니다. 거실에서 주방으로 기억자로 꺾어지는 모습도 굉장히 인상적이며 가운데에 놓인 아일랜드 식탁으로 인해 가족들끼리 친목을 다지며 식사를 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거기다가 복도를 지나 안방으로 오게 되면 조금 더 커다란 드레스룸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느껴볼 수 없는 수납성을 기대해 볼 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84 C 타입은 각각의 침실과 주방 거실이 마치 단독으로 형성된 듯한 느낌이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특히 주방 같은 경우 별도로 설치되어 있는 다용도실과 다이닝룸의 공간을 할애하고 있어 냄새나는 조리, 건조가 필요한 식자재 그리고 차 마시는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공간 등 개별적으로 이용해 볼 수 있는 장소들로 인해 짜임새 있는 설계다 라는 평가가 높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중앙에 설치되어 있는 팬트리 룸과 알파룸으로 인해 안방과 침실을 쓰시는 가족분들께서 공동으로 물건을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산내초등학교가 도보로 200m면 등하교할 수 있어 저학년 자녀가 있는 부모님들께서는 상당히 안심하고 이용할 수가 있지요. 자가용을 이용하여 10분 정도만 가게 되어도 은어송초, 가오중, 가오초, 석주초, 은호성중, 동명중 등 여러 초중고교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현재 남대전e편한세상아파트 인근에 하나로마트, 119안전센터, 행정복지센터, 지구대, 농협, 편의점 등 많은 생활인프라가 존재하고 있어 살아가시는 데 불편함을 느끼기 어렵습니다.
특히 주변에는 산과 인접되어 있는 자연환경과 펭나무 수변공원 낭원어린이공원, 초지공원등 녹지 공간이 우수하게 준비되어 있어 항상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가까운 지하철역으로는 지하철 2호선 대전 2호선 판암역과 신흥역이 존재합니다. 이것을 통해 대전 중심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가 있습니다.
자가용을 이용하실 때는 남대전 나들목과 신례분기점을 통하여 대한민국의 중심 도시로 편하게 이동할 수가 있지요. 근처에 낭월 포레스트빌리지라는 사업비 486억의 대규모 개발 사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노후화된 주택을 정비하고 숲 체험관을 조성하여 죽어 있는 지역에 대해 활기를 불어넣는 작업인데요.
덕분에 해당 사업에 개발 호재는 당 사업지의 수혜를 가져다줄 예정입니다. 이렇게 이용해 볼 수 있는 대전 낭월동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는 현재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해서 입장을 어느 정도 규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화로 상담 예약 후 이용해 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남대전힐스테이트
#남대전지역주택조합
#대전지역주택조합
#낭월동지역주택조합
#남대전힐스테이트아파트
#산내지역주택조합
#낭월동조합원아파트
#남대전조합원아파트
#남대전힐스테이트1차조합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