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별도 유인물을 배부하지 않으므로 아래 유의사항을 꼭 숙지하여 착오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수험생은 지정된 시간 내에 입실하여야 하며 교통혼잡에 대비하고, 주차문제를 고려하여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 자신의 수험표에 맞는 고사장에 입실하여 좌석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답안지는 1매(사범 응시자는 예외)이며 답안지를 받은 후 수험번호,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수기 사항을 플러스펜 으로 기재하고, 표기는 반드시 컴퓨터용 수성사인펜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인적사항과 수험번호, 객관식 답안 등을 컴퓨터용 펜으로 표기하지 않은 것은 불합격이나 오답 처리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여야 합니다 * 주관식 답안작성은 반드시 빨간색 또는 파란색 플러스 펜을 사용하여야 합니다.(연필 사용 불가) * 7,8급 응시자만 연필사용이 가능하고 OMR답안지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답안지는 원칙적으로 교환하여 주지 않으며 전산처리 되므로 구기거나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문제지와 답안지는 반드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 수험표와 신분증(주민등록증, 학생증 등)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하며, 휴대전화나 무선호출기 등의 통신 기기류를 휴대하여서는 안됩니다. * 답안작성을 잘못하여 수정하고자 할 경우 수정액(화이트)을 사용하지 말고, 반드시 수정테이프를 사용해야 합니다. * 답안작성을 끝낸 수험생이라도 시험 종료 전에는 퇴실할 수 없습니다. * 시험 중 부정행위로 적발되었을 경우, 0점 처리되며 퇴실됩니다. * 접수된 원서 및 제출서류는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며 반환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