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파의 블로킹 및 교란 효과 알아보기 위해서]
천정위에
1. 스티커 부착된 네오디뮴 자석 제품을 천정에 붙이고,
그 위에 스티커가 없는 네오디뮴 자석 추가 부착.
2. 스티커 부착 제품은 동전자석 형태 N극, S극을 고려해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
그 위에 세기를 위해 추가 부착 : 두께가 더 두껍고 세기가 강한 네오디뮴 자석[스티커 부착없는]으로 근처에 가져가면 빠르게 베이스 자석의 극에 따라 붙음. (주의 : 손조심)
같은 극이 같은 쪽을 바라보면 효과가 더 클 것으로 보고 극을 고려해서 부착.
3. 테스트기 이용한 결과치는 아직 갖고 있지 않습니다.
추가/
네오디뮴 자석 활용 실험
1. 귀 부분을 막는 것이 도움이 된다는 공통 의견 : 지속적으로 귀를 막는것이 힘이 들어, 헤어밴드 등을 이용해서/
귀 부분에 밴드면의 안쪽 바깥쪽 한개씩 또는 여러개 [밴드를 중심으로 양쪽 사용시 접착제가 필요치 않음]
양 귀의 바깥 부분이 같은 극을 향하도록 해봄. 전자기파가 쏘여졌을때 밀어내기 효과 기대해봄. /페러데이/렌츠/
2. 어깨 부분 배치시 효과가 큰 듯.
3. 머리 위 부분에도 다른 소품 이용해서 여러가지로 실험해보고 있습니다.
4. 한 곳에 머무르면, 또 그쪽에서 잡지만, 아무래도 웅웅 거리며 약해지는 느낌이고, 움직이거나 이동시 이쪽의 자기장의 변화가 있으므로, 다시 그쪽에서 잡았던 것이 웅웅거리며 약해지는 느낌입니다.
장소 이동이 힘들때는, 작은 가방 등에 배치시켜 놓고, 가방을 조금씩 어깨위로, 가슴팍부분으로, 등부분으로 조금씩 이동시켜주면 변화 효과를 노릴수 있습니다. 특히, 심장 부분 공격 들어올때 빨리 가슴팍 부분으로 옮겨주면 조금 나을수 있습니다.
5. 지속적으로 몸에 부착시 신체 내부 입자들의 배치나 운동성에 영향이 있을수도 있으니, 작은 공간이나 방 내부에 적절하게 적용을 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첫댓글 효과있나요?